감격의 알라딘 Thanks To Blogger (TTB) 첫 수익 발생 !!

반응형





알라딘의 책 서평을 쓴 뒤 링크를 걸면
관심 방문자가 방문하여 글 내용을 읽고
그 해당 링크를 클릭 후 구매가 이루어지면

해당 상품금액 * 3% = 수익금

이라는 계산법으로 수익금을 주는데요.


저 같은 경우에는 얼마전에 일반 서평은 총 8건 정도 되었는데
알라딘 TTB 서평은 총 2건 만 등록해놨었어요...

다른 블로거분들 보니 큰 수입은 아니더라도
한달에 도서 1~2권 정도 구매할 수입은 발생한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저 같은 경우엔 컨텐츠 품질도 낮거니와,
대부분의 트래픽이 검색 유입으로 이루어지고,
다음뷰나 믹시, 다른 메타 블로그, RSS 같은 유입은 거의 없는거나 마찬가지고....
으흑.......




13,600 (도서금액) * 3% = 408 원
인데... 원 단위는 반올림 해주는것인지 그냥 올림 해주는것인지...... 410원 이군요!


어쨋든 오늘 간만에 도서 새로나온게 뭐뭐 있나 .... 싶어서
알라딘에 접속했는데요,
원래 대부분은 yes24 에서 구매하곤 했었는데,
알라딘에 TTB 광고 신청 이후로 알라딘에 자주 접속하게 되더라구요 ㅋㅋㅋ

알라딘 - 강컴닷컴 - yes24 등등에서 구매가격 비교 후 구매하는 편인데
대부분 가격은 정가제 라서 비슷하더군요...

음...
총 2건밖에 되지 않는
아무튼 허접하고 허접한 서평 글을 클릭해서 구매해주신 분에겐 정말 감사드립니다..(__)

수익금이 문제가 아니라, 블로그를 통해서 블로그 -> 알라딘 -> 구매까지 해주신
그 정성에 감사드려요!!!

앞으로 좀 더 많은 서평과 정보 남겨서 많은 분들께 공유 해야겠습니당!!

감사합니다!

이참에 TTB 광고도 블로그에 달았구요....
어쨋든 도화선이 되었네요 ㅎㅎㅎㅎ

아이고~ 감격감겪!!!!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