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 대명리조트 숙박 후기

반응형

거제 대명리조트 숙박 후기

여행할 땐 여행계획을 짜게되는데 그때마다 가장 중요한건 역시나 숙박장소라고 생각한다. 그런점에서 볼 때 나는 참 행운아다. 이웃블로거 중에 대명리조트와 함께하는 아름다운 동행 ↩이라는 블로그를 운영중인 이웃이 계신데, 한용만 레저컨설턴트님이다.

거제도 여행은 초행이었던데다 마침 개인적으로도 업무가 좀 밀리다보니 급하게 간 여행이 되어버렸지만 레저컨설턴트님 덕분에 여행 전 이런저런 정보를 습득한데다 현장에서도 통화나 문자로 많은 도움을 받게되었다. 바쁘고 귀찮을법한데도 빠르고 친절하게 응대해주어 인상적이었다. 그만큼 여행의 만족도는 높아졌다.

설레이고 행복했던 거제도 여행의 대명리조트 숙박 후기 출발!

▲ 주차장에 주차 후 올려다 본 대명의 모습이다. 내비게이션을 따라 갔더니 멀리서는 보이지않던 대명리조트의 위용이었다.


▲ 숙소로 안내받은 후의 사진. 날씨가 무척이나 좋아서 창문을 좀 열어보았다.


▲ 전화기와 화장대가 있고


▲ 감탄사가 절로 나오지 않을 수 없는 오션뷰였다.


▲ 적당한 크기의 TV와


▲ 천장의 은은한 조명은 여행 숙박의 묘미를 느끼게한다.


▲ 침대방 1개와 온돌방 1개로 구성되어 있다. 여긴 온돌방.


▲ 깔끔하게 정리된 침구류


▲ 수납장인데 남자들끼리의 여행이라 쓸 일은 없었다.


▲ 숙박장소에서 두번째로 중요하게 생각하는 화장실겸 욕실. 깔끔 + 깨끗


▲ 수건은 기본 3개. 욕실이 2개이니 총 6개인셈이다.


▲ 타 리조트엔 비누외엔 샤워용품이 없는 경우가 많은데, 대명 거제리조트엔 샴푸와 바디클렌저가 있어서 참 좋았다.


▲ 남자가 여행다닐 때 바디클렌저를 들고 다닐일은 별로없으니까 말이다.


▲ 이제 주방이다. 취사가 가능한 객실이 있고 그렇지 않은 객실이 있으니 미리 확인 후 계획을 짜야한다.


▲ 있을건 다 있다고 보면 되는데 모자람은 없었다. 충분히 쓰고도 남을만큼의 양에다가 어디하나 깨진곳 같은거 없이 품질도 좋았다.


▲ 웰컴 과일. 마카오 4성급 이상 호텔에서만 주는줄 알았던 것을 국내에서 만났다! (웰컴과일은 컨설턴트를 통할 때만 주는 것인듯 보인다)


▲ 간식으로 먹었다.


▲ 전기렌지로 안전하게 라면도 끓여먹고했다. 여행에서 라면은 필수니까!


▲ 에어컨과 난방을 동시에 조절할 수 있는 시스템인데, 확인결과 대명 거제리조트는 개별난방이 아니라 중앙난방이다. 중앙난방이 들어온 뒤에 온도를 조절할 수 있는 시스템. 그래서 오후 에 애매한 시간대에는 난방이 없으니, 저 조절기를 아무리 돌려봤자 헛수고다.


▲ 이제 테라스에서 전망을 감상할 때다.


▲ 여름이면 저 곳은 사람들로 난리가 나겠지. 경주의 워터파크와는 또 다른 매력이 있는 곳처럼 보인다. 특히 바로 옆이 바다라니!


▲ 평생토록 이 전망을 잊을 수 없을 것이다.


▲ 1906호. 컨설턴트님의 배려로 좋은 곳에서 뷰를 감상할 수 있었다.


▲ 대명리조트의 야외 산책로로 가는 길목은 마치 외국이나 제주도처럼 꾸며져있다.


▲ 밑으로 내려가면 해변산책로로 갈 수 있는데 비교적 짧은 코스이므로 사랑하는 사람과 가볍게 담소를 나누며 걷기에 딱이다.


▲ 마리나베이는 구경만으로 만족!


▲ 아름다웠던 대명리조트 거제. 이곳에서 총 2박 3일을 보냈는데 거제도를 여행할 때도 위치적으로 좋은 곳이었다. 앞으로 블로그를 통해 후기를 올리겠지만 거제의 명물인 구조라해수욕장, 외도로 갈 수 있는 유람선 항구, 몽돌해변, 바람의언덕 등을 갈 때에도 출발지로서 괜찮은 역할을 하고있고 차로 이동하면 가까운 곳에 하나로마트가 있으므로 편리하게 거제도에서 여행할 수 있었던 경험이었다.


혹시 몰라 명함도 받아왔다. 부장님이라니! 대명리조트를 처음 방문하는 사람이라면 너무나도 많은 정보들 때문에 혼선이 생길 수 있는데, 해당 블로그에 접속해보면 다양한 글들이 있고, 대명리조트 소개와 회원권, 직영안내 등 고객 입장에서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잘 정리된 자료가 있어 여행에 도움이 될 수 있으니 꼭 방문해보자. 직접 만나뵌 결과, 인상도 좋으시고, 목소리도 좋으셨는데 무엇보다 많은 것들을 챙겨주려는 느낌을 받아서 믿음이 갔다. 같이 간 일행 모두 만족했다는 말에 주최자인 나도 기뻤다. 아, 참고로 거제 대명리조트는 동해안을 바라보고 있으니 아침에 일출도 볼 수 있다!!

대명리조트와 함께하는 아름다운 동행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