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으로 팩스 보내기 - 하나팩스앱

반응형

스마트폰으로 팩스 보내기 - 하나팩스앱

요즘에는 이메일이나 클라우드 쉐어를 통한 협업으로 문서 교류가 진행되는 경우가 많지만 여전히 팩스를 이용해야 할 때가 있습니다. 스마트 오피스를 지향하는 저같은 프리랜서 또는 개인 작가의 경우에도 팩스를 보내야할 업무가 종종 생기더군요. 대부분은 팩스를 통한 문서보안 및 문서의 날짜 근거를 확보하기 위함입니다. 하지만 사무실에 팩스 기계도 없고 팩스 번호조차 없어서 팩스 관련 업무가 발생하면 난감해지는데, 하나팩스의 인터넷 팩스를 활용하면 편하게 처리할 수 있어 유용하게 사용했었습니다.

Note

하나팩스는 10년간 웹 팩스 사업에 회사의 역량을 집중하는 팩스계 메이저 기업입니다.

지금까지는 PC에서 인터넷을 통해 웹 팩스를 이용했는데 이제부터는 스마트폰으로도 팩스를 전송하고 받아볼 수 있습니다. 하나팩스 앱을 활용하면 됩니다. 스마트 오피스에서 스마트폰은 필수가 되었는데, 이제 스마트폰의 카메라로 문서를 촬영하여 바로 팩스를 발송하거나 해당 앱에서 팩스를 수신할 수 있게되면서 보다 빠르고 간편해졌습니다. 이제 팩스 때문에 스트레스 받을 일은 없겠네요.


기존의 팩스는 문서 확인문서 출력팩스 기계 확인팩스에 문서 넣기발송의 단계인데, 하나팩스 앱으로는 스마트폰 카메라로 문서 촬영팩스 번호 입력팩스 발송으로 과정이 줄어듭니다. 더불어 프린트 잉크 및 종이 사용도 줄어 환경 보존에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


특히 스마트폰의 하나팩스 앱에서 팩스를 주고받을 땐 마치 문자를 주고받듯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데요. 간편한 방법이라 하나팩스앱 사용자 수만 약 30만명에 달한다고 합니다.



하나팩스 앱으로 언제 어디서든 팩스를 보낼 수 있습니다. 또한 팩스 수신은 제한을 두지않아 전통적인 전화망을 이용하는 팩스를 이용했을 때에 발생할 비용을 절약할 수 있죠. 하나팩스 앱을 통해 스마트한 팩스 업무를 추진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관련 링크

해당 포스트는 하나팩스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