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C용 SuperString 2 pro 구매

반응형

MAC용 SuperString 2 pro 구매

한 통의 이메일을 받았다. Superstring 2 Pro를 무려 $10나 할인한다는 이메일이었다. 최근 할인행사를 많이하는 것 같던데. 무료버전으로도 괜찮은 타이포그래피를 만들수는 있기에. 기존에 할인 이벤트는 자체 스토어에서 구매해야만 적용되던거라 맥 앱스토어의 간편함과 업데이트의 편리성, 구매목록 관리를 버릴 수 없는 나로서는 그림의 떡이었는데, 이번 할인은 앱스토어에 적용이 되었다!


원래 구매할 마음은 없었는데, 우연하게 본 이메일에서 지름신이 오는 바람에 덜컥하고 구매해버렸다. 가끔 취미로 하는 음악활동을 타이포로 만들어 페이스북이나 유투브에 올리고 있다보니 엄청 유용하게 쓸모는 없지만 하나쯤 있으면 하긴했었다. 원래 가격은 $19.99인데, 국내 앱스토어에는 세금이 붙기 때문에 총 $21.99의 가격으로 책정된 모습이다.

당장 구매해서 다운로드 후 실행한 모습. 이메일 구독을 입력하면 최신 소식을 받아볼 수 있다.


처음에 2개의 앨범이 만들어져있다. 한글화가 아주 잘 되어 있고, Get started도 한글로 나와있어 이전 버전과 무료버전보다 훨씬 좋아진 모습이다. 디자인이나 전체적인 퍼포먼스도 전작보다 뛰어나다.

Get started 정도의 퀄리티만 뽑아내더라도 훌륭한 타이포 그래피 영상이 만들어진다.


사용도 해볼겸 기존에 작업해 두었던 자작곡 음원을 타이포그래피로 만들어보았다. 유료버전이니 고화질 mp4 확장자로 export할 수 있는 기능이 참 마음에든다. 그리고 워터마크 삭제도.


일단 한번 구매했으니 앞으로 유용하게 사용해야겠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