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리트래블 해외자유여행 서포터즈 다트 3기 모집

반응형

다이어리트래블 해외자유여행 서포터즈 다트 3기 모집

보라카이다이어리로 유명한 다이어리트래블은 해외자유여행을 전문으로 취급하는 전문여행사다. 2년전까지만하더라도 다이어리트래블의 유닛은 보라카이다이어리 뿐이었는데 지금은 세부다이어리, 다낭다이어리, 코타키나발루다이어리 등 지역이 확장됐고 상품도 다양해졌다. 필리핀 인기지역(보라카이와 세부)이나 베트남(다낭), 요즘 매우 핫한 여행지인 코타키나발루를 자유여행으로 다녀오고싶은 사람이라면 다이어리트래블의 각 홈페이지를 참고하는걸 강력하게 추천한다. 만약, 보라카이를 자유여행으로 다녀올 계획이라면 보라카이다이어리는 필수다. 한국인이 상주하고 있는 썬플라워카페를 이용할 수 있고 다른 지역보다 상품이 다양하고 풍성한 것이 특징이다.

나는 보라카이다이어리를 통해 다트 1기 서포터즈 활동을 했었다. 활동내용은 보라카이 여행을 다녀오는 것이었는데 굉장히 만족스러웠고 2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종종 기억이 날만큼 인상깊었다. 그런 다이어리트래블에서 다이어리서포터즈 다트 3기를 모집 중이다.

1년에 단 한번만 모집하는 다이어리트래블 서포터즈 다트는 해외여행을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절대 놓쳐서는 안 될 프로그램이다. 다른 패키지 여행사들이나 항공사에서 모집하는 서포터즈의 경우에는(비교적 최근의 일이지만), 개인비용부담이 많이 늘어나는 추세다. 가령, 항공권만 제공하거나(항공사 서포터즈), 패키지 상품만 제공하거나(패키지 여행사, 항공권이 지원되지 않음), 항공권과 투어 상품을 일부 제공하면서 옵션을 끼워넣어 불편한 여행을 하는 경우도 있다고한다. 다이어리트래블은 자유여행사이기 때문에 그런 걱정은 염려할 필요가 없다.


개인 블로그나 SNS를 열심히 운영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활동해 본 경험에 의하면 파워블로그 혜택은 거의 없다. 알차고 실속있는 여행사이기 때문에 콘텐츠 위주로 본다.

모집 대상

  • 해외자유여행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 해외여행 결격 사유가 없어야함

모집 인원

  • 보라카이 2명
  • 세부 2명
  • 다낭 2명
  • 코타키나발루 2명

총 8명을 선정한다. 예전보다 대폭 늘어난 수치라서 선정될 확률도 동시에 높아졌다. 개인적으로 강력 추천하는 지역은 보라카이와 베트남 다낭. 색다른 휴식을 즐기고 싶다면 세부도 좋겠고 코타키나발루는 가보질 않아서 잘 모르겠다.

모집기간은 4월 10일부터 4월 30일까지 20일간이며, 선정 발표는 5월 8일로 예정돼 있다. 실제 여행은 5월 16일부터 3박 5일간 진행될 계획이다.


가장 중요한건 바로 활동혜택. 해당 지역에 자유여행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데 A부터 Z까지 다 제공한다. 항공권과 여행자보험, 숙박과 식사, 액티비티와 마사지 등 보통 자유여행객들이 하는 알찬 코스로 일정이 진행된다.

해외여행을 좋아하고 특히 자유여행을 해보고 싶은 사람, 다이어리트래블만의 자유여행 코스를 경험해보고 싶은 사람이라면 일정을 잘 참고해서 지원해보면 좋을 것이다.

전체적인 분위기와 내용들에 대해 미리 그림을 그려보고싶다면, 내가 보라카이에 다녀왔던 다트 1기의 활동을 아래 링크에서 참고하자.


관련 링크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