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동계올림픽 테스트이벤트 아이스하키 남북 경기

반응형

평창동계올림픽 테스트이벤트 아이스하키 남북 경기

2017년 4월 6일에 열렸던 평창동계올림픽 테스트이벤트. 남한과 북한의 대결로 경기 전부터 큰 관심을 받았는데요. 여자 아이스하키 경기로 치열한 몸싸움과 스릴이 있어 인기가 높은 종목이죠.

2018 평창의 테스트이벤트는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및 동계패럴림픽대회(이하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테스트의 일환으로 열리는 대회를 말합니다. 테스트이벤트는 선수단이 올림픽 및 패럴림픽 대회가 열리는 지역 및 경기장에서 대회를 미리 경험해 봄으로써 후에 보다 친숙한 느낌을 가질 수 있도록 하는 기회를 제공하는데요.


승패보다 하나된 마음으로 응원했던 시간이었습니다. 선수들과 응원단 모두 하나의 마음임을 느낄 수 있었던 공간입니다.


열심히 응원도 해봅니다.


웅장하고 잘 구축된 건물인 강릉 하키 센터에서 경기가 열렸습니다.


남북공동응원단의 모습입니다.


이제 평창동계올림픽 테스트이벤트는 모두 끝이났습니다.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는데요. 전체 누적 관중 약 20만명으로 대박 흥행을 했다고하네요. 25개의 종목, 북한을 포함한 총 445개국 5,600여명의 선수와 임원 참가, 9,000여명의 운영요원과 2,000여명의 자원봉사자가 함께한 테스트이벤트였습니다.


테스트이벤트의 경험과 실적을 바탕으로 본경기인 2018 평창동계올림픽도 성황리에 개최되길 기원합니다. 테스트이벤트 뿐만 아니라 앞으로 추진될 동계올림픽 관련 행사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사진제공 : 2018 평창동계올림픽조직위원회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