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예고] 합천 관광 SNS 홍보 전략 - 경남 합천관광SNS서포터즈

반응형

[강의예고] 합천 관광 SNS 홍보 전략 - 경남 합천관광SNS서포터즈

  • 강의 주제 : 합천 관광 활성화 및 홍보를 위한 SNS 활용 전략
  • 강사 : 남시언 - 콘텐츠 큐레이터, 강사, 파워블로거
  • 대상 : 합천군 SNS 서포터즈 및 관계자
  • 강의날짜 : 2017년 7월 6일 목요일

경남 합천군의 SNS서포터즈 역량강화 워크숍의 일환으로 합천관광 SNS 서포터즈분들을 모시고 <합천군 SNS 홍보 전략>에 대해 강의합니다.

명백한 필요성에도 불구하고 홍보가 잘되는 도시와 그렇지 않은 도시의 차이는 큽니다. 홍보 콘텐츠는 브랜드로 연결되고 브랜드는 그 자체로 사람을 끌어 모읍니다. 사람이 있는 곳에 돈이 있습니다. SNS서포터즈분들의 역할이 중요한 이유죠.

요즘 60대 어르신들은 인스타그램에서 해시태그를 쓰고 검색합니다. 페이스북을 하지 않는 사람은 구닥다리 취급을 받죠. 잘 만들어진 SNS콘텐츠의 1시간동안의 조회수는 합천 전체 인구보다 많습니다.

SNS의 구조와 시스템, SNS별 콘텐츠 구성 전략과 스마트폰으로 SNS전용 콘텐츠 만들기, 심리학과 뇌과학을 접목한 간단한 이론과 합천군의 관광자원을 활성화해서 홍보할 수 있는 전략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