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오카 맛집 하카타 아운본점

반응형

후쿠오카 맛집 하카타 이자카야 아운본점

후쿠오카 여행에서 가장 좋았던점은 숙소와 매우 가까운 위치에 하카타 맛집 아운본점이 있었다는 것이다. 아운본점은 우리의 에어비엔비숙소 기준으로 숙소 → 하카타역으로 가는 방면에 자리잡고 있었고 그 사이에 패밀리마트나 로우손같은 편의점도 있어 접근성이 아주 좋았다. 아운본점은 굉장히 맛있는 꼬치를 먹을 수 있는 곳이었고 꼬치를 좋아하는 나로서는 도무지 거부할 수 없는 가게였기에 이날 저녁 아운본점에서 실컷 먹은 것 같다.


아운본점 입구. 멀리서도 잘 보이며 바로 앞이 횡단도보라서 하카타역으로 갈 때, 그리고 다른곳을 갔다가 숙소로 되돌아갈 때 항상 지나치는 곳에 자리하고 있었다.


일단은 들어가자마자 맥주부터 주문. 날씨가 더웠고 꼬치엔 맥주 하나 정도는 먹어줘야한다.


이것도 뭔가 술이었던 것 같은데 뭐였는지 기억이 가물가물하다.


기본 차림은 간소하다. 완두콩은 매우 맛있었다.


삼겹살 꼬치. 진~~~~~~~~짜 너무 맛있어서 여러번 더 시켜먹었다.


하나부터 열까지 맛 없는게 없을 정도. 장인의 손 맛이 느껴진다.


메뉴가 다양해서 이것저것 하나씩 먹어봤다.


닭껍데기 꼬치는 굉장히 부드러웠는데 호불호가 갈렸다. 나는 닭껍데기보다는 삼겹살 꼬치 쪽. 친구들은 닭껍데기 꼬치에 엄지를 치켜들었다.

꼬치 좋아하는 사람들은 반드시 가봐야할 곳. 너무 너무 맛있다. 다음에 또 가고싶은 곳.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