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동계올림픽 성공기념 국민감사 대축제가 4월 7일 개최

반응형

평창동계올림픽 성공기념 국민감사 대축제가 4월 7일 개최

4월 7일 토요일, 춘천역 앞 특설무대에서 올림픽 성공기념 국민감사 대축제가 열립니다!


이번에 열리는 올림픽 성공기념 국민감사 대축제는 올림픽과 패럴림픽 성공에 함께한 국민들을 위한 축제라고 하는데요. 추억의 시간을 함께 회상하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는 즐거운 축제입니다.


강원도 문화예쑬단체 거리퍼포먼스 퍼레이드와 부대행사로 먹거리 장터, 사진전, 포토존 등이 있어 누구나 즐겁게 체험할 수 있는 축제입니다. 공식행사로 초청가수 공연이 있고 우리들이 좋아한느 불꽃놀이도 예정돼 있습니다! 불꽃과 조명, 레이저 등을 활용해 복합적 멀티미디어쇼가 진행될 예정이라 멋진 볼거리가 될 것 같습니다.


날짜는 4월 7일 토요일. 장소는 춘천역 앞 특설무대입니다. 강원도와 문화체육관광부, 2018 평창동계올림픽 패럴림픽 조직위원회에서 주최하고 대한체육회와 대한장애인체육회가 후원하는 행사입니다. 지역예술단체 공연과 불꽃쇼, 감사 세레머니도 즐겨주세요!


출연진도 빵빵합니다! 김성주 아나운서를 비롯해 DJ DOC, DJ KOO, MXM, 다이아, 비투비, 양희은, 우주소녀, 이승철, 이은결, 포르테 디 콰트로가 출연할 계획이에요! 좋아하는 아티스트가 있다면 꼭 참여해서 라이브를 들어보세요!


무엇보다 중요한건 전체 무료 공연이라는점! 선착순 입장이므로 서둘러 가시는게 좋겠습니다. 행사는 4월 7일 오후 4시부터 시작하고 본 공연은 오후 7시부터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