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vid Guetta] Where Them Girls At (Feat.Flo Rida & Nicki Minaj) 클럽음악/신나는 팝송/힙합/추천/듣기/뮤직비디오

반응형



[David Guetta] Where Them Girls At (Feat.Flo Rida & Nicki Minaj) 클럽음악/신나는 팝송/힙합/추천/듣기/뮤직비디오


오늘도 되돌아온 음악 추천의 시간!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있는 데이비드 게타 아저씨(?)의 신나는 곡이 오늘의 소개곡 입니다^^



슈퍼 신예 니키 미나즈(Nicki Minaj) 와 댄스힙합 선구자 플로리다(Flo Rida) 의 콜라보.
거기에 프로듀싱의 최강자 데이비드 게타의 비트가 만났습니다.

미나지의 랩, 플로리다의 기계음섞인 거친듯한 훅이 어우러지면서
신나는 일레트로닉 하우스 음악이 탄생했습니다.
클럽음악으로 가장 촉망받는 뜨거운 싱글이기도 합니다.





이번 뮤직비디오에서는 데이비드 게타는 무슨 음악의 신처럼 연출됬네요 ㅋㅋㅋ
수영장에서 몸매좋은 언니들의 모습도 보기에 좋고~
옥상에서 게타가 만들어내는 공기방울에 노출되면 미친듯이 춤을 춰야만 하는….
재미있으면서도 왠지 신기한 이번 뮤직비디오는 감상포인트가 많아서 재미있습니다.


David Guetta - Where Them Girls At (Feat.Flo Rida & Nicki Minaj)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