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her] - DJ Got Us Fallin In Love(feat.Pitbull) 신나는 팝송/클럽힙합/듣기/추천/뮤직비디오

반응형



[Usher] - DJ Got Us Fallin In Love(feat.Pitbull) 신나는 팝송/클럽힙합/듣기/추천/뮤직비디오

오늘 추천곡은 Usher ft.Pitbull - DJ Got Us Fallin In Love 입니다!
신나는 팝송~ 너무 좋아요!
클럽힙합으로 춤추기에도 좋은 노래인듯 합니다~



어셔와 핏불이 만난 곡!! ㅋㅋ
스킨헤드와 클럽힙합곡의 퓌처링 트레이드 마크가 핏불이죠~
자신의 노래보다 퓌처링 곡 때문에 더 많이 알려지는 가수…;;;

이번 Usher - DJ Got Us Fallin In Love(feat.Pitbull) 는
어셔의 칼칼한 보컬톤과 신나는 비트가 아주 잘 어울립니다~
후반부에는 귀염둥이 핏불이 랩 살짝 해주네요 ㅋㅋ






Yeah, baby tonight, the DJ got us falling in love again ~~!
가사 참 좋죠 ^^ DJ가 사랑에 빠지게 만들었대요 ㅎㅎ
뮤직비디오에 나오는 춤도 한번 잘 살펴보세요!
완전 멋잇음 +_+


[Usher] - DJ Got Us Fallin In Love(feat.Pitbull)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