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신간평가단 10기 자기계발분야에 선정되었습니다 ^^

반응형

인터넷서점 <알라딘> 의 신간평가단 10기에 선정되었습니다 ^^
오늘 발표가 났네요!!
각각의 분야에서 당첨되신 분들은, 이미 문자로 통보 받으셧겟지요~?




2011년 3월 28일에 알라딘 신간평가단 9기에 선정된 후,
9기 활동을 마무리짓고, 10기에 추가로 지원하여 또 다시 활동하게 되었습니다.




알라딘 신간평가단 9기때에 '자기계발' 분야에서 활동한적이 있어서,
이번에는 다른 주제로 신청해볼까 생각해볼까 했었는데,
아무래도 아직까지는 '자기계발' 도서가 너무 좋아서... 다시 지원하게 됬네요!!

합격 공지글에 댓글을 보니, 익숙한 닉네임도 몇분 보이더라구요 ㅋㅋㅋ

9기 때와 마찬가지로 10기때에도 사기충전하여 열심히 해봐야겠습니다!!
가을은 독서의 계절인 만큼, 좀 더 많은 도서들을 읽을 기회를 만들고...
가장 중요한 책 읽을 시간을 만들어 두어야 하겠네요~

우연의 일치인지,
이 포스트의 글 번호도 '1004' 네요 ㅎㅎㅎ

책 지름신이 있어서...
아직까지 펼쳐보지 못하고 자리만 유지하는 도서 몇권이 존재하는데,
얼른 얼른 해치워야겟네요 ㅎㅎㅎ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