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화군 쇼핑몰 봉화장터에는 어떤 상품이 있을까 살펴보니!

반응형
봉화군 공식 쇼핑몰 봉화장터에는 어떤 상품이 있을까요?
산 좋고 물 좋고 공기좋은 봉화에서는 안전한 먹거리 중 농/특산물이 많이 있습니다.







여러가지 상품들이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는데,
주력 상품으로 봉화사과, 봉화송이/버섯, 봉화쌀/잡곡, 닭실종가전통한과/유기, 건강식품, 춘양목, 가공식품, 봉화한약우/봉화한우, 건고추/고춧가루, 장류/젓갈/메주, 봉화삼베, 천연염색, 과채류, 국화제품/차류 같은 봉화군만의 특산물들이 상품들로 마련되어 있고, 고객님들에게 배송되어 질 준비가 되어 있군요!!



특히나 봉화한약우 같은 경우에는 제가 살고있는 안동에서도 유명할 정도로, 맛과 품질이 뛰어납니다.



베스트 상품과, 친환경 농산물에 주목해보시는것도 좋을 것 같네요.

조용한 산골에서 무럭무럭 건강하게 자란 신토불이 농산물이니 안심이 되네요.




좌측에 있는 메뉴를 찾아보면...

주력상품들을 쉽게 찾아볼 수 있는 카테고리가 나열되어 있습니다.

또한, 아래쪽에 보시면 "알뜰상품"이 있어요!

알뜰 살뜰 현명한 주부님들이라면 여기도 놓칠 순 없겟죠?




알뜰상품에는 몇가지 종류의 상품들이 있는데요,

알뜰상품으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할인 중이니 참고하세요 ^^



한미 FTA에다가 글로벌 시장 개방 등으로 인해 국산 토종 농산물에 압박이 심한 시대입니다.

또 최근에는 유전자가 조작된 인위적인 농산물과 농촌에 대한 직접적인 타격때문에

한국에서는 농촌들이 고통받고 있습니다.

더욱 중요한것은 농촌 뿐만 아니라 선량한 소비자에게도 고통이 이어진다는 점입니다.

환경오염, 방사능 오염 등과 같은 건강하지 못한 농산물에 대한 걱정과 불신으로 마음 편하게 먹거리를 선택할 수 없기 때문이죠. 오염된 농산물을 섭취할 경우 건강에 치명적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사랑하는 가족과 우리 아이들도 먹는다는 점을 생각해볼 때 안타까운 점이 아닐 수 없습니다.


순박한 웃음을 가진 농촌 농업인들의 땀과 노력으로 정성 껏 만들어진 먹거리를 구하기가 힘이든데,

봉화군 공식 쇼핑몰 봉화장터 에서는 믿고 구매할 수 있을 것 같아서 신뢰가 갑니다. 

중간 도매상이 없으므로 생산자 - 소비자간의 직거래 개념으로 가격이 저렴하면서도,

농업인이 정성껏 생산한 농산물을 공개하고 소비자는 건강한 식품을 안심하고 구입할 수 있으니까요.




봉화군 농, 특산물 공식 쇼핑몰 봉화장터 링크를 아래에 걸어드릴테니 구경해보세요~


▶ 봉화장터 쇼핑몰 구경가기 : http://bmall.go.kr/shop/index.php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