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도 여행] 청도 여행코스 추천, 청도 프로방스

반응형

[청도 여행] 청도 여행코스 추천, 청도 프로방스 불빛축제장



오늘 소개할 곳은 경북 청도 여행코스의 백미로 꼽히는 청도 프로방스입니다. 이미 많은분들의 데이트코스로 입소문이 많이 나 있는 곳이기도 한데요. 청도 프로방스는 야외에 마련되어 있는 불빛 가득한 장소이지만 따뜻한 날씨보다는 요즘처럼 추운 날씨에 더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물론 좀 춥긴 합니다만 덕분에 옆사람과 더욱 꼭 끌어안게 되는 효과(??)도 있더군요.

청도 프로방스는 형형색색의 불빛과 수십개의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어서 사진 찍기에도 참 좋더군요. 저희는 토요일 저녁에 방문하게 되어 좀 많은 관광객분들에 의해 이리저리 치이기도 했습니다만 기분이 나쁠 정도 까진 아니었습니다. 프로방스의 위치가 청도 소싸움장과 매우 근접하여 있기 때문에 청도 여행 코스를 짤 때, 소싸움 경기 관람 후 프로방스로 이어지는 코스가 일반적입니다. 물론 저희도 그렇게 했습니다. 불빛은 역시 밤에 봐야 제 맛!

그럼 지금부터 화려하고 화려한, 아름답고 아름다운 청도 프로방스의 불빛들을 한번 구경해 보시죠.




잘생긴 호박도 있더군요.ㅎㅎ 할로윈?




달 밤의 불빛을 달빛이 시기하듯 나무 끝에 걸려 있습니다. 마침 보름달처럼 동그란 달입니다.




청도 프로방스에는 산타 마을이라고 해서 산타조형물들과 다양한 겨울 느낌을 물씬 느낄 수 있는 분위기가 연출되어 있습니다.





청도 프로방스는 입장료가 있더군요. 제가 갔었던 날에는 소셜커머스 등을 통해 구매하면 좀 더 저렴하게 입장료를 아낄 수 있었습니다. 저희는 그 사실을 모르고 무작정 찾아가서 100% 입장료를 내고 입장했습니다만 크게 나쁘진 않았습니다. 일부의 비용이라도 절약하고자 하신다면 소셜커머스 등을 통해 입장권을 구매하시는 것도 괜찮은 방법인 것 같습니다.

다양한 포토존과 아름다운 불빛들이 있고 여러가지 부대시설까지 마련되어 있으며, 생각보다 넓은 크기로 인해 구경하는 맛이 참 좋은 청도 프로방스 입니다. 야외이다 보니 너무 추운날에는 감기 등의 이유로 많은 구경을 못할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만 옷을 두껍게 입으면 가능할 것 같기도 합니다.

청도 프로방스에서 아름다운 추억 많이 만드세요.^^





반응형

댓글(38)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