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x.com 클라우드, 아이폰 아이패드 사용자에게 50GB 제공

반응형
Box.com 클라우드, 아이폰 아이패드 50GB 제공 소식


최근 공격적인 마케팅 전략을 통해 많은 사용자를 빠르게 확보하고 있는 클라우드 서비스가 있습니다. Box.com 입니다. 클라우드 서비스로 유명한 Dropbox 와 같은 의미에서의 Box라는 네이밍을 사용하고 있는 클라우드 서비스입니다. Box.com은 클라우드 서비스이며, 흔히 사용을 하시는 다음 클라우드네이버 N드라이브, 그리고 KT 유클라우드, 드롭박스(Dropbox)와 같은 서비스입니다.

클라우드 서비스는

자신만의 공유 데이터를 설정할 수 있고, 쉽게 공유할 수 있으며 PC, 스마트폰, 테블릿 등 다양한 기기에서 자료들을 업데이트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잃어버리기 쉬운 데이터를 보관하기에도 용이하며, 여러개의 클라우드 서비스들을 적절히 사용하게될 경우, 불필요한 외장하드나 오프라인 하드디스크에 저장해 둔 데이터가 바이러스나 포맷 등으로 인해 사라지는 현상을 막을 수도 있습니다.


box.com 클라우드

Box.com 홈페이지



Box.com은 후발주자라는 단점을 상쇄하기 위해 그동안 날카로운 마케팅 전략을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삼성 디바이스와의 제휴를 통한 사용자 확보와 LG 기기 사용자를 위한 사용자 확보에 이어, 이번에는 좀 더 보편적이라 할 수 있는 iOS 사용자를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클라우드 서비스는 언제 용량을 많이 확보하게 될지 장담할 수 없는 경우가 많은데, 50GB 정도면 거의 MAX 값에 가까운 용량이 아닐까 생각되며, iOS 6버전 이상을 사용 중인 유저라면 굳이 당장 사용하지 않더라도, 이번 기회에 우선 회원가입 후 용량을 확보해두는 것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Note

Box.com iOS 프로모션은 현재 공식 홈페이지의 내용에 의하면 2014년 1월 15일부터 2월 15일까지 진행됩니다.



Box.com iOS로 50GB 제공에 대한 내용


아래는 Box.com에서 공개된 iOS 프로모션과 관련된 내용을 요약 번역한 내용입니다. ▼

Box for iPhone and iPad 50GB Offer

새로운 응용프로그램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50GB의 스토리지로 개인 계정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이번 행사는 개인, 무료 계정을 가진 신규 및 기존 사용자에게 적용됩니다. 서비스를 신청하기 위해서는 아이폰과 아이패드에서 Box.com의 응용프로그램(버전 3.0)을 다운로드 해야하고, 이벤트 기간(2014년 1월 15일 ~ 2월 15일)에 로그인해야 합니다. 만약, 이전 버전의 프로그램이 있다면, 업그레이드 후 로그인해야 합니다.

로그인하면 확인 메일이 발송됩니다. 또한 아이폰과 아이패드 앱의 설정 탭에서 할당된 용량을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먼저 귀하의 이메일을 확인해야 하기 때문에, 가입할 때 확인 이메일을 보냅니다. 이메일 주소가 확인되어야만 50GB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후 아이폰이나 아이패드에서 Box.com 앱에 로그인하세요. 만약, PC에서 이메일 확인 링크를 클릭하여 로그인 하는 경우, 50GB 서비스를 제공받지 못합니다. 응용프로그램에서 계정으로 로그인해야만 50GB 업그레이드가 됩니다.

이번 이벤트는 다른 이벤트와 누적되진 않습니다. 귀하의 계정이 50GB 이하라면 50GB로 업그레이드 될 것입니다. 하지만 이전에 50GB의 업그레이드를 받은 경우, 용량은 50GB 그대로 유지 될 것입니다.

꼭 새로운 버전의 응용프로그램으로 실행해야 합니다. 이전 버전이라면, 50GB 서비스를 받을 수 없습니다.


뭐 대체로 이런 내용입니다. 쉽게 이야기해서, 아이폰이나 아이패드를 가지고 있고, iOS 6이나 7버전을 이용 중이며, 정상적인 이메일 주소 하나와 Box의 최신버전 응용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면 됩니다.

Box.com iOS로 50GB 제공받기


진행 순서

1. Box 응용프로그램 다운로드

2. 회원가입

3. 이메일 확인

4. iOS로 Box 로그인

5. 50GB 용량 확인 및 사용



1. Box 응용프로그램 다운로드


box.com 클라우드
box.com 클라우드


먼저 App Store에서 box를 검색하여 Box for iPhone and iPad 앱을 찾습니다. 그리고 다운로드 및 설치한 다음 실행합니다. 5개의 안내 메시지가 나옵니다.


2. 회원가입


box.com 클라우드
box.com 클라우드


5개의 안내 메시지를 모두 본 다음 마지막에 있는 등록버튼을 클릭하면, 우측 화면처럼 회원가입을 할 수 있는 창이 나타납니다. 간편하게 이메일 주소와 비밀번호 입력만으로 회원가입이 끝납니다.


3.이메일 확인


box.com 클라우드
회원가입을 하게되면 이메일을 확인하라는 메시지 창이 나타납니다. 이제 이메일을 확인해봅니다. 이메일 확인은 스마트폰이든 PC든 어디에서든 관계없더군요.



우측 화면처럼 이메일이 도착해 있습니다. 확인 버튼만 눌러주면 됩니다.
box.com 클라우드




4. iOS로 Box 로그인


box.com 클라우드
이제 iOS로 로그인하게 되면, 기본적으로 들어있는 파일 2개를 볼 수 있고, 회원가입 및 로그인이 완료된 것입니다.



5. 50GB 용량 확인 및 사용


box.com 클라우드

iOS로 로그인하는 순간, 50GB 확보에 대한 이메일이 옵니다.



box.com 클라우드

iOS 앱의 설정 탭에서 전체 저장 공간을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iOS용은 한글을 잘 지원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한가지 아쉬운 점은 파일단위로 업로드 할 수 있는 용량이 250MB 라는 점이네요. 용량이 큰 동영상 파일이나 많은 동적 페이지를 가지고 있는 프레젠테이션 파일, 사진모음 데이터 등을 업로드 하기엔 부족한 부분이 있어 보입니다. 일반 문서라든지 간략한 이미지, 심플한 프레젠테이션 자료나 팜플렛 등을 클라우딩 하여 사용하기엔 괜찮아 보입니다.




사실 50GB가 작은 용량은 아닌데요. 네이버 N드라이브나 다음클라우드, KT유클라우드에서도 괜찮은 용량을 확보해주고 있고, 구글 드라이브 역시 마찬가지입니다만 Box.com의 Box도 괜찮은 퍼포먼스와 비교적 높은 용량을 무료로 제공해주고 있는 듯 합니다. 듣기로, 중국의 모 클라우드 서비스는 TB대의 용량을 제공하기도 한다는데, 너무 높은 용량인지라 뭔가 미심쩍은 부분이 없지않아 있는 것 같은 심리적 효과때문에 사용하진 않고 있습니다.

iOS 유저라면 이번 기회에 괜찮은 클라우드 시스템의 용량을 확보해두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것 같습니다. 해줄 때 받아야죠!



반응형

댓글(4)

  • 2014.01.27 19:45 신고

    오 정말 좋네요
    폰과 패드의 사진들을 백업할 곳이필요했는데!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2014.01.27 19:58 신고

    와우 box에서 50기가라니 해외에서 개발된 다른 어플들과 연동성을 생각하면 드랍박스 또는 박스만한게 없는데 희소식이군요!

  • 2014.01.27 20:56

    엇...안그래도 요새 클라우드 공간이 꽉 찾다고 메세지가 떠서 난감했는데 정말 감사합니다.!

  • 2014.01.28 10:12 신고

    좋은 정보 잘 봤습니다.
    아이폰이나 아이패드를 사용자들은 여러블로그를
    통해서 보면 유용한 정보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