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랄비 프로엑스퍼트 클리니컬 프로플렉스 칫솔 후기

반응형

오랄비 프로엑스퍼트 클리니컬 프로플렉스 칫솔 후기

오랄비하면 칫솔, 칫솔하면 오랄비죠. 오랄비 시리즈 중에서도 독특한 이름을 가진 제품, 오늘 소개해드릴 오랄비 프로엑스퍼트 클리니컬 프로플렉스입니다.

▲ 이름이 살짝 깁니다. 오랄비 프로엑스퍼트 클리니컬 프로플렉스! 칫솔 이름에 프로가 두번이나 들어가네요. Two 프로!

▲ 부드러운 모입니다. 개인적으로 양치시 잇몸에서 피가 많이 나는 관계로 부드러운 모를 선호합니다.


▲ 유연한 칫솔모가 이곳저곳 움직이며 뛰어난 세정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 뒷면의 모습. 뜯는 곳이 살짝 작은 느낌입니다.


▲ 오랄비 칫솔은 많이들 사용하시지요. 가까운 마트나 인터넷에서 쉽게 구할 수 있을 정도로 보급이 많이되어 있는 편입니다. 저도 오랄비 면도기와 칫솔을 꾸준히 사용 중입니다.


▲ 해당 칫솔의 기능이 간략하게 소개되어 있습니다. 치아 및 잇몸의 굴곡에 따라 움직이며 일반 칫솔과 비교했을 때 보다 나은 양치 효과를 내준다고 합니다. 근데 실제로 양치 해 본 결과, 이 말이 100% 옳다는걸 느꼈네요.


▲ 주의사항. 일반 칫솔과 별반 다르지 않습니다.


▲ 뜯어봅니다. 뜯는 곳이 좀 작은 편이라 결과적으론 뒷면 종이를 꽤 많이 뜯어낸 뒤에야 칫솔을 꺼낼 수 있었습니다.


▲ 색상과 디자인이 참 마음에 드네요.


▲ 부드러운 칫솔모의 정면.


▲ 저기 보이는 주황색 고무패딩이 유연하게 움직이도록 도와주는 역할을 합니다.


▲ 손잡이 부분입니다. 울퉁불퉁하게 고무패딩처리 되어있어 미끄럼 방지 역할을 해주고 있었습니다.


▲ 특히 남자분들 같은 경우 샤워하면서 동시에 양치를 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럴땐 손잡이의 고무패드가 꽤 유용하게 작용하죠.


▲ 뒷면 역시 빨래판처럼 생긴 일자모양의 고무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마찰효과로 어지간하면 손에서 빠져나갈 일이 없을 것 같습니다.


▲ 고무패딩을 눌러봅니다. 잘 움직이네요.


▲ 반대로 들어봤습니다. 역시 유연하고 부드럽게 움직입니다. 실제 양치질에선 저 움직임이 치아에 그대로 흡수될 듯합니다.


▲ 부드러운 모라서 얼마나 부드러운지 확인해봤습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민감한 부분이라서요. 흐물흐물한 정도까진 아닌데(흐물하다면 양치가 잘 안되겠죠.) 생각 이상으로 부드럽습니다.


▲ 실제 양치를 해보았습니다.

움직이는 듀얼 칫솔모와 치아에 착 감기는 대각선 칫솔모 모양으로 인해 오히려 오랄비 전동칫솔(오랄비 블랙 7000)보다 더 깔끔하게 양치되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일반 칫솔과 비교하면 말할 것도 없이 구석구석 잘 닦이는 느낌인데요. 양치 후 느낌과 개운함이 우수해서 플라그 제거 뿐만 아니라 입냄새나 치석이 신경쓰이는 분들께도 괜찮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는 지금 현재 전동칫솔에 만족하며 쓰고 있는 중인데요. 가끔씩 일반 칫솔이 생각날 때가 있습니다. 보다 구석구석 닦고 싶거나 시간이 촉박해서 전동칫솔로 느긋하게 양치할 수 없을 때, 혹은 외부에서 급하게 양치해야 할 때 또는 전동칫솔의 배터리가 없을 때 등. 그리고 전동칫솔질 하기가 귀찮을 때도 많이 있어서요. 이번에 너무 만족스러웠던 제품이라 앞으로도 칫솔은 오랄비 프로엑스퍼트 클리니컬 프로플렉스를 사용할 계획입니다.

전동칫솔은 부담스럽고, 일반 칫솔은 양치질의 개운함이 만족스럽지 못한 분들이라면 오랄비 프로엑스퍼트 클리니컬 프로플렉스를 써보세요. 비교적 저렴한 가격임에도 기능이 뛰어나서 강력하게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입니다.



P&G 스마트 서포터즈로 해당 제품을 무료로 제공받아 직접 사용해보고 작성한 솔직한 리뷰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