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중] 경북콘텐츠코리아랩 불후의명강 - 황교익 : 한국음식과 전통

반응형

[모집중] 경북콘텐츠코리아랩 불후의명강 - 황교익 : 한국음식과 전통

경북콘텐츠코리아랩 불후의 명강은 여러 분야의 최고 전문가들을 초청하는 창작자들의 아이디어 발상 전문교육 프로그램입니다. 지방에서 접하기 어려운 강사들이 포진해 있습니다. 지난 12월에는 민규동 감독님을 시작으로 종이접기 아저씨인 김영만 선생님과 PPT 여신이라 불리는 이혜강 디자이너님이 좋은 강의를 해주셨는데요.

이번에는 맛칼럼니스트, tvN수요미식회에 출연하여 더욱 널리 알려진 황교익 님의 강의가 열립니다. 작가님이라 불러야할지, 칼럼니스트라 불러야할지, 마땅한 직함이 떠오르지 않는 다방면에서 역동적인 활동을 보여주시는 분입니다.

경북콘텐츠코리아랩 불후의 명강 네번째 시간으로 2016년 1월 14일 목요일, 오후 7시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 약 1시간 30분동안 강의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대한민국 최고의 맛 칼럼니스트가 되기까지의 과정과 안동 전통음식의 대중문화 콘텐츠화에 대한 방안에 대해 멋진 강연을 해주신다고 합니다.

항상 빈 자리 없을만큼 인기인 경북콘텐츠코리아랩 불후의 명강은 경북콘텐츠코리아랩 홈페이지에서 사전 등록을 할 수 있는데요. 미리 신청하시거나 나중에 현장등록 하셔도 됩니다. 물론 미리 접수를 해두면 보다 편리한 강의를 들을 수 있습니다. 매번 그렇지만 무료이며 간단한 음료와 다과가 준비되어 있어 자유롭게 먹을 수 있는 편안한 자리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관련 링크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