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 진성식당 레전드 메뉴 발견! 돌솥제육 곱배기

반응형

안동 진성식당 레전드 메뉴 발견! 돌솥제육 곱배기

안동 시내의 유명 맛집이자 안동의 BEST 맛집. 진성식당. 이번에 생생정보통 방송에도 나오고 원래 인기였던 곳인데 더 인기가 있어진 것 같다. 최저임금 상승 등으로 인해 최근들어 메뉴당 가격은 조금 올랐다. 그래도 맛있고 다른 대체제가 없는 곳이라서 진성식당은 언제가도 좋은 곳이고 무엇보다 맛있다.


진성은 예전부터 워낙 자주갔던 곳이라서 어지간한 메뉴는 다 먹어본 것 뿐만 아니라 수십번도 더 먹었었는데 이번에 새로운 메뉴를 하나 발견했다. 메뉴판에 없는 히든 메뉴인데 바로 곱배기! 왜 지금까지 곱배기가 되는지 안물어봤지? 메뉴판에 없어서 당연히 안되는줄 알고 그랬나보다.


아무튼 이번에 너무 배고파서 곱배기가 되냐고 물어보니 된다고! 그래서 진성에서 가장 좋아하는 돌솥제육의 곱배기를 주문해봤다. 메뉴에 1천원만 추가하면 된다.


밥 양 보소 ㅋㅋㅋ 머슴밥. 와~~~ 다 먹느라 힘들었다. 곱배기가 밥만 더 주는게 아니라 제육도 곱배기로 주는 것 같기도 하고 아닌것 같기도하고 이 부분은 잘 모르겠다. 아무튼 엄청 많다!


후식으로 진성식당 인기메뉴 쫄면도 먹었다.ㅋㅋㅋ 배 터지는줄. 진짜 다음날 아침까지 배불러버림.


앞으로 배가 몹시 고플 땐 진성에서 돌솥제육 곱배기 먹을 예정. 가성비 죽인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