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긴 올스텐 식기 건조대 2단 구매

반응형

로긴 올스텐 식기 건조대 2단 구매

처음 이사오고 나서 며칠동안은 잘 몰랐는데 이제 어느정도 정리가 되고 집에서 밥도 해먹고 설거지도 하고 할려다보니까 식기 다이가 없네? 식기 건조대를 기존에 쓰던게 낡아서 버리고 왔더니 막상 오니까 없다. 그래서 인터넷으로 알아보다가 로긴이라는 곳에서 판매하는 올스텐 식기 건조대가 있길래 2단 짜리가 좋아보여서 그걸로 구매.

내 돈주고 산 구매 후기임

깔끔한게 전체가 스텐이고 튼튼해보여서 마음에 들었다. 기존에는 2단 짜리를 마트에서 샀었는데 이제 인터넷으로 사니까 더 마음에 드는걸 고를 수 있어서 좋다. 마트에 있는 식기 건조대는 종류가 다양하지 않아서… 마음에 드는게 없을 때가 있거든.

리뷰도 좋고 후기 중에서도 대체로 좋은 말들이 많아서 사봤다. 나도 꽤 마음에 든다. 일단 튼튼하고 그릇들을 많이 올려도 흔들리거나 하지 않는다. 물빠짐이 좋은것도 장점이고 가장 아래 바닥면이 뻥 뚫려있거나 플라스틱 다이가 올라가있는게 아니라 약간 기울기가 있는 스텐으로 돼 있어서 바닥에 물이 고여있지 않는다. 기존에 마트에서 산 식기 건조대는 바닥면이 플라스틱으로 돼 있어서 걸핏하면 물이 차서 빼주고 닦아줘야했는데 이게 좀 낫다.

사진에는 없지만, 이후에 코렐 그릇 세트를 사게되었고 그 다음부터는 코렐 그릇 위주로 식기 건조대에서 사용 중. 수저통 저렇게 생긴거 말고 가로로 길쭉한게 생긴것도 포함되어 있었는데 공간상 그건 안쓰고 있다. 1단 보다는 2단이 훨씬 낫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