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안동 용상 매화동산 개화 현황

반응형

2020년 안동 용상 매화동산 개화 현황

  • 촬영일 : 2020년 3월 18일 오전
  • 캐논 32mm 단렌즈 촬영 + 색보정

올해는 겨울에도 많이 춥지 않고 좀 따뜻해서 꽃들이 대체로 일주일 정도 일찍 편다고 한다. 지나가는 길에 용상 매화동산에 잠깐 들러 매화 꽃이 피었나 점검해보았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장소이기도 하고 해서 겸사겸사 갔다.


이제 꽃망울 터지고 꽃이 피어나는 시점이었다. 멀리서는 흰색 매화가 꽤 많이 보였는데 가까이에 가니 아무래도 조금 듬성듬성있다. 여기는 특히 붉은 매화꽃이 예쁜데 성격이 느긋한 녀석들인지 아직은 꽃이 피어나진 않았다.


꽃이 피었지만 날씨가 꽤 쌀쌀해지는 바람에 꽃이 좀 떨어지고 있는 시점이다. 바람이 불면 꽃잎이 날린다. 이번주 주말이 피크일 듯 보인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