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콤한 해물쟁반짜장이 맛있는 안동 안기동 백리향

반응형

매콤한 해물쟁반짜장이 맛있는 안동 안기동 백리향

안기동에 3월에 새로생긴 중국집이 있어서 가보았다. 이름은 백리향. 위치는 안기동 아파트 단지 근처 도로변이고 접근성이 좋다. 가게 자체는 아담한 편이지만, 배달 고객들이 꽤 있는걸로 보였다. 최근에 생긴 가게인만큼 깔끔한 내부와 주방을 갖추었다. 안기동 경동아파트와 동아아파트 쪽에 있다.


안동 안기동 백리향 입구. 처음 볼 땐 스쳐 지나가면서 봐서 잘 몰랐는데 가까이에서 보니 현수막에 ‘구 제비원왕손짜장'이라고 적혀있다. 얼라? 여기는 예전에도 가서 쟁반짜장 먹었던 곳 ㅋㅋ 지금 블로그 글을 찾아보니 2016년도다. 무려 4년 전.


중국집 답게 메뉴들이 다양하게 있다. 제비원보다 접근성이 더 좋아져서 가까우니 자주 갈 수 있을것 같다. 세트메뉴 가성비가 좋아보였지만, 특미인 매콤한 해물쟁반짜장을 먼저 먹어보았다.


조금 기다리니 차려진 매콤 해물쟁반짜장. 예전의 그 짜장 스타일로 양이 굉장히 푸짐하다.


해물도 많이 들었고 아주 살짝쿵 매콤한 맛이 나는데 맛있다. 자극적으로 매운게 아니라 얼큰하게 매콤한 깊은 맛이 난다.


예전보다 더 맛있어진것 같다. 다음엔 다른 메뉴 도전 ㅋㅋ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