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 카페 스냅 사진 촬영 용상 모로카페 야외

반응형

안동 카페 스냅 사진 촬영 용상 모로카페 야외

  • 촬영 : 남시언 작가 @sieon_nam
  • 안동스냅사진 인스타 : @andongsnap
  • 촬영일자 : 2020년 5월 27일 오후
  • 모델 : KSB
  • 촬영장소 : 안동 용상 모로카페
  • 촬영 장비 : 캐논 풀프레임 미러리스 EOS R + RF 35mm, RF 24-105mm L, RF 85mm L, 삼양 14mm
  • 촬영문의 → 인스타 DM 또는 오픈 카톡(https://open.kakao.com/o/suVffk8b)


이번에는 특별한 스팟이 아니라 안동의 가까운 카페에서 스냅 사진을 촬영해보았어요~


안동은 여기저기에 예쁜 곳이 많아서

아이디어를 잘만 내면 멀리 가지 않고도 예쁜 추억을 남길 수 있답니다 :)


안동 용상의 모로카페의 야외가 너무 예뻐서

여기를 예전부터 탐내고 있었는데 이번에 촬영하게 됐네요!


스냅사진의 매력은 이렇게 자연스러운 샷을 연출할 수 있다는점인데

모델분께서 여러 포즈를 자연스럽게 취해주셔서 촬영이 한결 수월했었네요!

가을 느낌이 나는 나무 곁에서 한 컷!



가까운 벤치에서도 연출 샷을 남겨보았어요 :)

촬영하는 시간이 지날수록

무언가 특별한 장소보다는 가깝고 익숙한 장소에서

색다른 시선으로 촬영해보는게 재미가 있는것 같아요!



날씨가 무척 좋았던 날이었네요!

조금 더웠지만요 ㅎㅎ

익숙했던 일상이 얼마나 소중한지 알게되는 요즘,

여러분들도 익숙한 장소에서

예쁜 사진을 남겨보시기 바래요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