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 카레양 카츠군 배달 카레 돈까스 맛집

반응형

안동 카레양 카츠군 배달 카레 돈가스 맛집

보통 점심엔 도시락을 시켜먹는데, 도시락 뭐먹을까 고민하다가 배민 둘러보다가 카레양 카츠군이라고 하는 돈가스 도시락이 있길래 배달시켜보았다.

프리미엄 정통카레 카레양 카츠군이라고 돼 있다. 현재 오픈 기념으로 리뷰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포장은 깔끔하게 나오고 아주 따뜻한, 아니 뜨거운 상태에서 바로 배달되었다. 가운데는 리뷰 쓴다고하고 받은 치즈볼 3개 ㅎㅎ


식사의 구성은 돈가스 도시락 1개와 돈가스 소스, 간단한 국물 1개 구성이다. 이것저것 먹어보고 싶어서 일반 수제 카츠 카레 도시락과 치즈 카츠 카레 도시락을 주문해보았다.


먼저 치즈 카츠 카레 도시락. 치즈가 듬뿍 들어있는 카츠가 하나 들어있고 밥도 푸짐하게 들었다.



단무지, 피클, 김치랑 같이 먹으면 되는데 소스가 푸짐해서 듬뿍 찍어먹고 밥도 비벼먹고 했다. 맛있네


이건 수제 카츠 카레 도시락. 먹기 좋은 사이즈로 잘라져 있어서 먹기가 수월했다. 치즈 카츠의 경우 직접 잘라 먹어야해서 그런 부분은 다소 좀 불편했는데, 수제 카츠는 편안~


전체적으로 맛이 훌륭하다. 특히 카레 소스가 너무 맛있어서 자주 먹고 싶은 생각이 든다. 매운맛의 강도를 몰라서 일단은 기본 맛으로 했는데 아예 안매워서 나중에는 1단계로 해볼까 생각 중.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