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맘분들~ 베이비뉴스 창간기념 맘스스퀘어 파티에 참석하세요!

반응형

아이를 여러명 낳아보신 경험자 분들은 일련의 노하우가 있겠죠.
하지만 첫 임신이라 떨리면서도,, 걱정도 되고,, 긴장도 되고 하는 예비맘 분들은 모르는게 너무너무 많고 더불어 몸도 많이 힘들기 때문에 어디에서 좀 듣고 배우고 싶으실 것 같아요~

이전에 베이비뉴스 이벤트가 아이를 가지신 엄마를 위한 것이었다면, 이번에는 예비맘 분들을 위한 파티입니다!
뭐, 매일있는 파티는 아니구요 ㅎㅎ
육아뉴스를 전문으로 하는 베이비뉴스에서 창간기념으로 하는 이벤트 랍니다~
자꾸 베이비뉴스 글만 올려서 '이 사람 혹시 베이비뉴스 서포터즈 아냐?' 라고 생각하실지 모르겠으나, 절대 아닙니다!
좋은 정보 공유하는게 목적이라는~~~



장소가 무려 송파구 가든파이브 입니다 !!!
완전~ 고급스러운 곳인데... 남자에게도 이런 파티를 해달라!!!!



참석만 하셔도 푸짐한 경품과 함께 , 또 추첨을 통해서 경품을 또 줍니다 이거..
저는 커피보다는 이유식 가이드북이랑 브로드웨이 식사권이 떙기네요 ㅎㅎㅎ

게다가 다른 분들과의 네트워크도 형성하고 노하우나 지식도 주고받고, 인맥도 넓힐 수 있구요~
예비맘 분들만 모이기 때문에 나중에 아이에게 좋은 친구가 생길 기회가 될 수도 있죠^^

육아신문 베이비뉴스와 맘스스퀘어가 주최하는 행사인 만큼 믿을 수 있을것 같습니다.


 
참여 방법은 이전과 비슷~한데, 아무래도 고급호텔이고 경품도 있다보니 미션이 조금~ 늘었습니다 ㅠ

우선 아래의 이벤트 페이지로 접속하세요.
[링크] 맘스스퀘어 파티 이벤트 페이지

그 다음에 베이비뉴스에 회원가입을 하신 다음, 블로그와 카페에 홍보를 해주시고 댓글에 참여하시면 끝~!
지금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참석을 하고 계시네요;;;

마땅히 홍보할 곳이나 홍보컨텐츠를 만들기 어려우신 분들께 한가지 방법 알려드립니다~
위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이 되는데요, 댓글로 신청하는것이기 때문에 다른 분들이 이미 신청해 놓은곳이 많습니다 ^^ 그 남겨진 주소를 참고하시면 큰 도움 될 것 같아요!!

참여기간이 1월 26일(수) 요일 까지인데다 200명으로 제한해서 참석할 수 있기 때문에 쪼~끔 서둘러주셔야 할 것 같아요 ^^;



프로그램은 서로 인사하고 통성명하는 시간이 마련되어 있고, 태교음악을 들을 수 있네요~
맛난 음식과 촬영, 경품추첨까지 !! 알차게 준비된듯해서... 남자인 저도 가고싶습니다 ㅠㅠ

주의하실점은 임산부에 한해서 참여가 가능하기 때문에, 동반하신 남편분들은 .... 참석 안된다는거~!
1년 가까이 고생하는 와이프를 위해 화려한 외출 시켜주자구요 우리 ^^


예비맘 이신 분들... 산모교실이나 임산부 교실 등에서 돈을 지불하고서라도 배우고 싶어서 많이들 가시자나요~
이런 파티에도 적극 참석하시면 다른곳에서 배울 수 없는 정보도 얻을 수 있거니와, 좋은 분들 많이 만날 수 있을것 같습니다.





http://www.ibabynews.com/
반응형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