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을 활용한 동영상 촬영 편집 강의 9강

반응형

강의 개요

  • 강의주제 : 스마트폰으로 배우는 유튜브 동영상 제작
  • 강의형태 : 커리큘럼
  • 강의일시 : 2020년 12월 9일(수)
  • 강의대상 : 교육 신청자 수강생
  • 강의장소 : 청송도서관

강의 내용

  • 엔딩 크레딧 자막 만들기
  • 유튜브 동영상 영상 편집 전체 다시보기 복습
  • <스마트폰으로 유튜브 크리에이터 되기> 책 활용법
  • 질의 응답 및 궁금했던 부분들 1:1 케어

강의 후기

청송에서 보내는 아쉬운 마지막 강의 시간이었다. 마지막 강의에서는 엔딩 크레딧 자막 만들기(키프레임 활용)를 알려드리고 직접 실습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커리큘럼의 경우 주로 실습 위주의 수업이었기 때문에 연세 많으신 어르신부터 중학생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수강생분들이 참석하는 재미있는 시간이었다. 

마지막이라서 아쉬움이 가득했지만 많은분들이 웃는 얼굴로 마지막 인사를 건네주셔서 참 기뻤다. 마지막까지 최대한 많은걸 알려드리고 싶어서 별도의 강의 영상까지 USB에 담아간 다음 일부 재생해서 직접 실물로 보면서 연습해볼 수 있도록 하였었다. 내년도에 강의가 개설될지 어떨지 장담할 수 없는 상황이다보니, 수강생분들이 내년도에도 또 배우고싶다는 말씀을 많이 하셨는데 확답을 드릴 수 없는 상황이었다. 일단 올해 과정의 경우, 코로나 등이 지역에도 다시 재유행처럼 번지기 직전의 시점이라 알맞은 시기에 잘 마무리되었다는 생각이 든다.

모쪼록 수강생분들이 영상 편집에 대해 자신감을 가지고 자신만의 일상과 스토리를 영상으로 기록하고 활용하시길 기원한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