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피니티포토, 어피니티디자이너 등 어피니티 소프트웨어 50% 할인

반응형

어피니티포토, 어피니티디자이너 등 어피니티 소프트웨어 50% 할인

어피니티포토, 어피니티디자이너 등의 소프트웨어를 개발 판매하는 어피니티사에서 전체 소프트웨어 및 콘텐츠를 50% 할인하는 이벤트를 다시금 진행하고 있습니다. 코로나 팬더믹으로 인해 크리에이터들이 큰 타격을 입고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는 와중에 반가운 소식이네요. 이번 할인에는 윈도우 버전, 맥 버전 뿐만 아니라 아이패드 버전도 가격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이패드 버전에서 특히 어피니티포토, 어피니티디자이너 등을 사용하시는분들이 많이 늘어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좋은 기회에 저렴한 가격으로 소프트웨어를 장만해보는 것도 좋겠네요!

 

어피니티포토는 포토샵에 대응하는 사진 편집 프로그램입니다. 한 번 구매하면 영구적으로 쓸 수 있습니다. 기존 가격은 65,000원이지만, 현재 할인된 가격으로 31,000원에 구매 가능합니다.

 

어피니티디자이너는 일러스트레이터에 대응하는 프로그램으로 그래픽 디자이너분들이 사용하는 전문 툴입니다. 어피니티포토와 마찬가지로 기존 가격은 65,000원이지만, 현재 할인된 가격 31,000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어피니티퍼블리셔는 인디자인에 대응하는 프로그램으로 이북 제작이나 인디자인에서처럼 여러가지 편집 디자인을 할 수 있는 도구입니다. 안타깝게도 국내에서는 아직은 어피니티퍼블리셔의 사용률은 다소 낮은 것 같습니다. 하지만 과거에 그랬던것처럼 앞으로는 어피니티퍼블리셔의 사용자도 많이 늘어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가격은 기존 65,000원이고 현재는 31,000원입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콘텐츠들을 50% 할인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체험판도 90일간 이용할 수 있으며, 이전에 체험판을 사용했던 분들도 다시금 체험판을 이용할 수 있으므로 테스트 해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아래 링크로 접속해보세요.

affinity.serif.com/en-gb/?utm_source=serifemail&utm_medium=email&utm_campaign=COVID19-V2-Offer&mc=COVID19V2E01

 

Affinity – Professional Creative Software

From the smoothest, fastest photo editing and graphic design software to the most powerful publishing software, Affinity apps are pushing the boundaries of what’s possible with creative technology.

affinity.serif.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