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하탄포티지] 여자백팩 추천 여대생 여고생 가방 강력추천!

반응형

이제 개학 또는 개강이 얼마 남지 않았죠?
물론 벌써 개학한 곳도 있긴 있더라구요~
이렇게나 새로움을 준비할때 빠질 수 없는것이 있죠?
바로 가방 입니다.

얼마전에 인케이스 가방을 소개하는 포스트를 올린적이 있는데요,
[링크] [인케이스 가방] 닉쿤 백팩 인케이스 가방 강력추천!
[링크] 맥북프로 용 인케이스 가방이 도착했어요!!

인케이스는 이쁜만큼 가격이 부담되기도 하고,
노트북 가방이라는 인식이 있어서 여성분들에겐 조금 성에 차지 않는것 같아
이번에는 여성분들에게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는
맨하탄포티지의 백팩을 소개합니다!!



우선, 맨하탄포티지는
이미 매니아층을 형성하고 있고,
귀엽고 이쁜 가방들과 백팩으로
특히나 여성분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일상적인 여자 가방, 여대생 가방, 여고생 가방, 여중생 가방 으로
매우 적합합니다 !!

최근들어 맨하탄포티지가 인기를 끌면서
많은 여대생, 여고생 분들이 많이 메고 다니시더라구요~
길거리에서도 자주 보이고 ^^;;
저도 최근들어 요놈들 가방을 눈여겨 보고 있는데, 볼때마다 이쁩니다 ㅋㅋ



맨하탄포티지의 미니스쿨 이라는 제품군 중 블랙 색상입니다.
가방은 세탁하기가 번거롭고, 자주 사용해야 되기 때문에
어두운 색상이나 검은색상이 가장 잘 팔립니다~



책이나 노트등을 많이 넣어야 하는
학생입장에서는 가방이 아무리 이뻐도
크기가 가장 중요할텐데요,
맨하탄포티지의 미니스쿨 시리즈는 이런점을 감안해서
교과서 5권 이상을 넣을 수 잇는 수납공간이 있습니다 ㅎ



맨하탄포티지 백팩 가방은
작은 모델이면서도 귀엽고 심플한 디자인이기 때문에
어깨끈을 조금 늘려주셔서 메시면 아주아주 이쁩니다 ^^
위의 모델처럼 말이지요 ㅎㅎ

위 제품은 아래 링크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링크] 맨하탄포티지 백팩 가방 구경하기
( 지금 사시면 문화상품권 5천원도 주네요 ㅋㅋ )





두번째는 같은 제품인데, 색상만 핑크색입니다
여자분들 같은 경우에는
교복 / 사복 관계없이 흰색의 상의를 많이 입으시자나요~
교복 춘추복도 흰색 상의고... 여름에도 흰티 자주 입고~
핑크색은 검은색과는 다르게 여성스러운 느낌을 줍니다.



전체적으로 핑크색과 검은색의 조합인데,
맨하탄포티지의 브랜드는 빨간색입니다 ㅎ
색상배치가 좋네요~
가방 자체는 약간 작은 사이즈라서 여성분들의
귀여움을 나타내기에 안성맞춤 인것 같습니다 ㅋㅋ

학생용 백팩으로서 무난하게 메고다니기에 좋습니다.
앞쪽 라인은 스카치 라인인데, 밤에는 불빛에 반사되기도 합니다 ;;

여성분들에게 핑크색이 너무너무 인기가 있어서
얼마전까진 품절이었는데, 재입고가 되었는지 다시 구매가 가능하네요~
핑크색인 만큼, 다른 친구들보다 좀 더 돋보일 수 있겠죠?ㅎㅎ

요건 여기에서 팔고 있네요~
[링크] 맨하탄포티지 백팩 가방 구경하기
( 마찬가지로 문화상품권 5천원 주네요 ㅋㅋ )




마지막으로 블랙색상의 최근 인기있는 모델입니다.
위에 소개한 미니스쿨 시리즈와는 다르게
조금 더 실용성을 강조한 제품인데요,
미니스쿨 가방보다는 조금 크지만,
체구가 작은 여성분들이 메기에도 그렇게 크진 않는것 같습니다.
얼마전에보니 여고생분들이랑 여대생 분들 몇몇분이 메고 다니시던데
별로 안크고 딱 이쁘더라구요 ㅋㅋ




가방이 모양이 약간 각져있기 때문에
너무 축~ 늘려 메시는건 좋지 않고,
위의 모델처럼 조금 타이트하게 끈을 당겨주시면
굉장히 이쁩니다 ^^
그렇다고 너무 꽉 조이면 안되겟죠?ㅎㅎ

이 제품은 여기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링크] 맨하탄포티지 백팩 가방 구경하기

아마 받아보시면
 내가 원하는 가방이 바로 이거구나!!
하실 거라고 확신합니다 ㅋㅋㅋ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