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21울트라 데이터쉐어링 가입하기 - KT플라자 안동홈플러스점

반응형

지난번에 토요일에 가입하러 갔었다가 주말이라서 가입에 실패했던 KT 데이터쉐어링을 평일에 다시 시도해서 개통 및 가입 완료하였다. 지난번에는 옥동 KT플라자에 갔었는데, 이번에는 지나가는 길이라서 KT플라자 안동홈플러스점에서 가입을 하게 되었다.

namsieon.com/5399

 

KT 요금제 데이터ON톡으로 바꾸고 KT플라자에서 결합상품과 KT 데이터쉐어링 신청하기

이번에 KT 요금제를 바꾸면서 요금제도 바꾸고, KT 플라자에 방문 후 결합상품 신청과 데이터 쉐어링을 쓰려고 시도했다. 요금제는 KT 홈페이지에서 손쉽게 바꿀 수 있는데, 결합상품과 데이터 쉐

namsieon.com

신분증과 데이터쉐어링에 가입할 스마트폰을 가지고 가야한다. 유심을 새로 구입해야하는데, 유심 비용은 다음달 요금에 붙어서 나온다고 하니, 처음부터 돈을 들고 갈 필요는 없겠다. 

작업 자체는 뭔가를 등록하고 인증하는 과정을 거치는 것 같았는데 대략 한 10분 정도 걸린 것 같다. KT플라자 안동홈플러스점 직원분께서 친절하게 문제없이 잘 가입을 해주셨다. 

 

스마트폰을 여러대 쓰는 사람, 아이폰과 갤럭시를 섞어 쓰는 분들도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에 가입한 뒤 데이터 쉐어링을 신청하면 2대까지는 쉐어링 자체의 비용은 무료이기 때문에 유리하고 스마트폰을 사용할 때 좀 더 편리하게 쓸 수 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