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 새로운 봄 여행지! 금소리 안동포전시관 튤립 밭

반응형

안동 금소리 안동포전시관 뒷쪽에 튤립 밭이 조성되었다고해서 다녀왔어요. 안동에서는 튤립을 많이 볼 수 있는 곳이 지금까지 거의 없었어서 다른 지역과 비교했을 때 아쉬움이 있었는데 이제 예쁜 튤립 밭이 있어서 그러한 아쉬움을 달랠 수 있게 된 것 같아 기쁩니다.

안동 길안면 금소리쪽은 금소생태공원, 만휴정 등 주변 관광지가 최근 SNS에서 핫플레이스로 사랑받는 곳이기도 하고 최근 안동에서 여행객들에게 인기있는 지역이라서 가볼만한 곳이에요. 이번에 튤립밭도 있어서 금소리 튤립밭 + 안동포전시관 + 금소생태공원 + 만휴정 등의 여행 코스를 잡아봐도 좋겠습니다. 

 

튤립밭 자체는 엄청 넓은건 아니지만 튤립들이 많아서 충분히 볼거리가 되고 너무 예쁜 장면을 보여주고 있어요. 

반응형

튤립밭 주변 풍경도 돌다보면 예쁜 곳들이 있어서 사진 찍는데에도 도움이 되어요.

일렬로 잘 정리되어 식재된 모양의 튤립들이 예쁜 색감을 뽐내는 장면을 보니 힐링도 되고 기분도 너무 좋아졌어요.

 

튤립 자체는 최근에 식재된 덕분인지 아주 생생하고 살아있는 듯해서 더욱 볼만했어요. 

 

색깔별 튤립들이 많아서 참 좋았어요.

사진으로 보는것보다 실물로 보는게 훨씬 아름다우니 꼭 직접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려요.

 

저는 아침일찍 방문해서 사람이 없는 상태에서 사진 촬영을 이어갈 수 있었는데 지난 주말에는 많은분들이 어떻게 아시고 다들 방문하셨다고해요. 

튤립 상태를 봤을 때, 이제 막 꽃을 피운 것으로 보여서 지금으로부터 약 2주 정도는 계속해서 예쁜 튤립을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오늘 기준으로(4.18일) 아직 만개는 아닙니다.

 

가까운 곳에 이런 예쁜 꽃단지가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꽃 사이에 들어가지 않더라도 중간에 길을 내두어서 사진을 촬영하거나 꽃을 감상하는데 어려움이 없었네요.

 

가까이에서 보면 더 예쁜 튤립들입니다 ㅎㅎ

 

형형색색 튤립들이 각 구역별로 식재돼 있어서 볼만했어요. 에X랜드의 튤립 축제와는 규모가 많이 다르지만, 일상에서 이러한 꽃 구경이 가능하다는건 매력적이에요.

 

벤치 등 몇 군데 포토존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안동 금소리 튤립밭에서 예쁜 튤립 구경해보세요. 바로 옆 안동포전시관과 산책길로 연결되는 금소생태공원 등도 함께 둘러보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