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걱정 뚝! 어플 전국 어디서나 아임IN핫스팟 for iPhone

반응형


맛집 찾기... 쉽지 않죠?
저도 뭐좀 먹으러 가려하면 고민이 이만저만이 아니죠...
어디가 맛잇을까....
괜히 갓다가 맛 없으면 어쩌지....
같은 중요하지 않은 고민들 때문에 음식점 고르기가 어렵습니다.

스마트폰 유저라면 이런 고민도 스마트하게 해결해야겟죠?
맛집 전문 어플리케이션인 아임IN핫스팟 을 사용하시면
요즘 인기있는 맛집과 사용자들의 간략한 후기를 빠르게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아임IN핫스팟 은 작년에 발도장 아이디어로 인기를 끌었던
아임IN 이라는 어플리케이션의 후속작 정도로 생각하시면 되요~




애플리케이션 자체는 무료에다가 저용량 입니다.
따라서 간편하고 빠르게 설치를 할 수가 있지요 ^^
설치가 완료되면 이제 실행을 해야겟죠?




처음 실행을 하면 로딩 화면이 나타납니다.
그런 후 자동으로 본인의 위치에 기반해서 뜨는 스팟을 표시해줍니다.




제가 현재 위치해있는 운안동 에는 스팟이 없군요 -_-;;;;
그러면 직접 찾아보아야죠!
상단 좌측에 있는 '지역' 버튼을 누르면 직접 찾을 수가 있습니다.




저는 제가 살고있는 경상북도 '안동시' 로 해봅니다 ㅎㅎㅎ
아임IN 자체를 사용하는 유저가 적어서 그런지 12개 뿐이라는.........
경주와 구미는 꽤 많네요 ~! 우와 ㅋㅋㅋㅋ

오른쪽에 보이는 그림이 바로 '안동시' 에서 뜨는 스팟 입니다.
지금은 주로 찜닭집 위주로 되어있네요~
하긴... 안동 찜닭이 맛잇긴 하죠 ㅋㅋㅋㅋㅋ



 
끌리는 곳을 선택화면 왼쪽과 같은 화면이 나타납니다.
뭐, 주소를 크게 중요하지 않은것 같고,
이용시간과 정보, 전화번호 등이 나타납니다.
지도를 볼 수도 있고, 직접 통화를 걸 수도 있네요~
또 공유하기를 누르면 트위터, 페이스북, 이메일을 통해
친구들에게 알려줄 수도 있답니다~

오른쪽 화면은 위에 보이는 '찜' 버튼을 누른 결과입니다.
찜이란.. 그냥 즐겨찾기 정도로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찜' 하게되면 My스팟 에서 언제든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음에 드는곳이 있다면 '찜' 해두면 편리하겟죠 ㅎㅎㅎ





두개 정도 찜! 해봤습니다 .
조만간 먹으러 가면 되겟네요
뜨는 스팟 외에도 My스팟으로 관리하면 더 편할 것 같습니다~!




지도버튼을 누르면 지도로 확인이 가능하답니다~
근데 아직 지도기능은 조금 불편하더군요...
위의 그림과 같이 여러가지 맛집이 몰려있는 상태에서는 겹쳐보입니다.
문제는 확대/축소가 안된다는 점입니다.
맛집 하나를 상대로 한 지도기능은 괜찮던데,
'안동시' 자체를 기준으로 한 지도기능은 .... 못쓰겟더라구요;;;
이러한 부분은 업데이트로 개선해주면 좋겟네요~





3번째 탭인 설정을 눌러봅니다.
트위터, 페이스북 계정과 연동해서 글을 발행할 수 있구요.
공지사항/서비스 안내 를 읽어보시면 좀 더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SNS 와 연동해놓으면 트위터 따로, 페이스북 따로 글 올릴 필요가 없어지죠 ^^
다음의 '요즘' 과 네이버의 '미투데이' 도 있으면 좋을것 같네요~


한국형 포스퀘어는 아임IN 이 현재까진 가장 근접한 것 같습니다.
위치를 기반으로 한 서비스는 아직 시장이 무궁무진 하겟죠.
사용자가 재미있고 편리하면 , 좋은 어플리케이션이 되는 거겟죠?

대도시가 아닌 지방쪽은 아직 데이터가 많이 없는 상태입니다.
스마트폰 유저가 늘어남에 따라 자연스레 데이터도 축적이 될테고,
이러한 데이터가 또 다른 사용자에게 영향을 주게 되면서
선순환 형태로 운영이 되면 모두에게 좋은 서비스가 될 것 같네요~

맛집 이라는 정보는 '최신' 과 '정확성' 이 중요할 것 같습니다.
사람마다 입맛이 달라, 같은 집이라도 호불호가 갈리겠지만,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곳은 그만큼 자신도 좋아할 수 있게 될 확률 상승^^

소셜네트워크의 힘을 맛집 사장님들이 알게되면......
더이상 어느 손님 한명이라도 소흘히 대할 수 없게 되겟죠?
판매자가 아닌 구매자가 시장을 이끄는 시대.
아임IN핫스팟 으로 시작해 보시는건 어떨까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