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 채움비즈포인트(사업자) 현금 캐시백 받는 방법

반응형

NH농협의 사업자카드 쓰시는분들은 월별로 메일 같은걸로 주는 카드 명세서에  보시면 NH채움 비즈포인트라고해서 사업자전용 포인트가 있는데요. 이 포인트를 쓰고자할 때 현금으로 캐시백 받을 수 있습니다. 저는 농협카드 앱과 농협카드 홈페이지에서 메뉴를 둘러봐도 못찾았어서 농협 갈 일이 있어서 가는 김에 비즈포인트를 현금으로 캐시백 받았습니다.

캐시백 받고나서 이렇게 거래확인증을 주더라고요. 캐시백 된 포인트 금액은 기존 사업자통장(사업자카드와 연결된)으로 입금됩니다. 

준비물은

  • 본인 신분증
  • 사업자등록증명원

필요합니다. 사업자등록증 사본의 경우 제가 갔던 농협에는 빨간색으로 된 그 정부 문서 출력하는 기계가 있어가지고요. 거기에서 바로 지문인식해서 곧바로 사업자등록증 사본 출력받아서 창구에서 제출했습니다.(무료임)

NH농협 채움 비즈포인트는 처음 캐시백해봐서 잘 모르는 부분이 많아서 농협에 방문, 창구에서 처리했는데 신분증과 사업자등록증명원이  있으면 처리는 수월하게 잘 됩니다. 

사업자용이 아니라 개인 채움포인트를 캐시백 받는 방법은 지난 포스팅 참고해주시고요.

 

농협 NH포인트(NH멤버십포인트) 캐시백 신청으로 현금화하는 방법

NH 농협통장과 농협카드를 오래도록 쓰고 있다보니 NH포인트가 쌓이는 때가 있습니다. 평소에는 솔직히 별로 신경안쓰고 사는데요. 가끔 포인트가 남아있는데...라는 생각이 들면서 어떻게 좀 활

namsieon.com

 

제 개인적인 경험에 비추어 생각해보면, 채움 비즈 포인트의 경우에는 농협 갈 일이 있을 때 까먹지말고 한 번 처리하면 될 것 같습니다. 농협카드 앱이나 농협카드 사업자 전용 기업카드 홈페이지에서 처리하려면 사업자용 공인인증서가 필요한데 부가세포함 4,400원이거든요. 이거 포인트 하나 받을려고 사업자용 공인인증서를 추가로 발급받는건 좀 비효율적인것 같습니다. 

어차피 NH농협 채움 비즈 포인트는 뭐 매월 받는다던지... 이런게 아니라 몇 년에 한 번정도(??) 캐시백 받으면 되는 부분이므로 직접 창구에서 받는게 오히려 더 편한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