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대한민국 지방의회 지방행정박람회 전문가 특강 예고 - 쉽고 재밌게 배울 수 있는 SNS 홍보 전략과 노하우

반응형

2023년 7월 7일부터 7월 9일까지 3일간 대전컨벤션센터 제2전시장에서 2023 대한민국 지방의회 지방행정 박람회가 열립니다. 저는 여기에 전문가 특강 스피커로 초청되어 세미나 특강에서 특강을 진행합니다. 

해당 행사는 대한민국 지방의회 지방행정박람회 조직위원회, 서울신문사, 강원일보, 경남일보, 경안일보, 대전일보, 부산일보, 전남일보, 전북도민일보, 충북일보, 한라일보가 주최하고 한국전시산업원이 주관하는 행사입니다. 대한민국 시도지사협의회 등이 후원하고 있습니다.

 

전문가 특강 프로그램은 위와 같이 나와있습니다. 저는 7월 8일 토요일 오후 2시부터 무대에 섭니다.

 

훌륭하신분들께서 다양하고 재미있는 특강을 해주시는 세미나 전문가 특강 프로그램이 있어서 눈에 띄네요. 

저는 7월 8일 오후2시부터 3시까지, 의원님들도 쉽고 재밌게 배울 수 있는 SNS 홍보 전략과 노하우라는 주제로 강연에 나서고요.

강연 프로그램외에도 다양한 부대행사와 전시가 열린다고하니 행사 자체도 기대가 많이 되고, 저도 여기저기 둘러볼 생각입니다. 참가 신청은 홈페이지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 지방의회·지방행정 박람회 ㅣ (주)한국전시산업원

민선8기 출범, 지방의회 부활 및 지방자치 시행 31주년 기념

www.kcace.co.kr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