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션엘리먼츠 웨비나 "ChatGPT를 활용한 홍보 영상 배경음악과 효과음 찾기" 안내

반응형

4월 26일 수요일 오후 4시, 

"ChatGPT를 활용한 홍보 영상 배경음악과 효과음 찾기"라는 주제로 웨비나(웹 세미나)를 진행합니다. 

작년에 모션엘리먼츠와 진행했던 "파이널컷프로 영상편집" 웨비나에도 정말 많은분들이 참여해주셔서 짧은 시간이었지만 라이브로 소통하고 이야기나누면서 즐거운 경험했었는데요. 이번에도 모션엘리먼츠와 함께 웨비나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이번에는 홍보 영상 제작시 음악 선곡에 어려움을 겪으시는분들을 위해 영상에 맞는 음악을 선곡하는 팁을 찾아보고 모션엘리먼츠의 디지털 자산 중 하나인 배경음악과 효과음을 직접 큐레이션한 "남시언's Pick' 콘텐츠를 함께 제공합니다. 

최근 콘텐츠 제작 업계에도 ChatGPT 같은 인공지능 도구들의 활용이 다양하게 시도되고 있는 추세입니다. 

저는 콘텐츠 기획 및 제작 필드, 특히 홍보 및 마케팅 콘텐츠 분야에서 일을 하고 있기 때문에 강연이나 세미나에서 항상 단순히 개념적인 내용만 다루는 것이 아니라 실제 콘텐츠 제작과 실무 관점에서 접근하여 내용을 소개해드리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영상 편집을 배우시거나 적절한 배경음악과 효과음을 찾는 방법을 알고싶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실거에요. 

신청은 모션엘리먼츠 웨비나 사이트에서 할 수 있는데요. 현재 선착순 300명 모집 중에 있으며, 모션엘리먼츠 회원이시면 누구나 무료로 웨비나에 참석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motionelements.com/webinars/ko/2023-04-namsieon

 

홍보 동영상 제작에 필요한 배경음악과 효과음 찾기 (feat. ChatGPT)

영상을 제작하면서 음악 선곡에 어려움을 격은 적이 있으신가요? ChatGPT를 적절하게 활용하여 보다 쉽게 영상에 맞는 음악을 선곡할 수 있는 팁을 찾고, 이를 통해 모션엘리먼츠에서 동영상 배경

www.motionelements.com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