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까투리 글 작성 24시간 후. 홍보효과 분석

반응형






[여기는 안동/엄마까투리 3D애니메이션] - [엄마까투리] 산수시간에 졸아 분수 모르는 애니메이션.

어제 작성했던 해당 글입니다.
글 작성이 홍보를 위함이었기 때문에 홍보효과가 괜찮은것 같아서
분석을 좀 해봣습니다.
글 작성 후 약 24시간 흐른 시점 기준 입니다.

오늘 생각외로 페이지뷰가 괜찮고,
검색해서 들어오시는 방문객이 많아서
오늘 상영될 엄마까투리 관람자를 기대해보아도 좋을것 같습니다.




Daum 검색창 결과입니다.
검색결과 최상단에 위치 후 나타나고 있습니다 ^^
실제로, 책과 뉴스 카테고리 때문에 조금 하단에 위치하지만...
블로그 카테고리 내에서라도 최상단이면 광고효과는 크더군요.




이건 네이버 검색결과 입니다.
첫 페이지에 나오긴 나오는데,
블로그 카테고리 내에서 5번째에 겨우 위치하네요 ^^;
네이버는 자사블로그(네이버블로그) 에 높은 점수를 주는 경향이 있지만
첫 페이지에 노출되는 것만해도 네이버 검색이용률을 생각해봤을 때
괜찮은 수치입니다.



네이트 검색결과 입니다 ^^
아주 최상단에 위치하고 있어주네요 ㅎㅎㅎ
원래 저 위치는.... 검색엔진에서 최고명당 자리로써....
검색엔진에서 가장 높은 금액을 받고 광고게재 해주는 위치죠 ^^
아주 아주 노른자위 입니다.



구글검색 결과.
아쉽게도 2번째에 위치를 하고 있네요.
최상단 글을 읽어보니, 동화책에 관한 내용이었고,
대구신문이나 중앙일보 같은 인터넷 뉴스를 제치고
제 글이 더 상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



블로그 로그분석 툴로 해당 페이지를 분석해 봤습니다.
페이스북과 티스토리, 다음과 네이버 순으로 검색유입이 있고,
총 35명의 방문객에게, 43번의 페이지 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딱 1개의 글. 단 24시간의 기간동안 홍보효과로 치면,
제가 기대했던거 보다 훨씬 괜찮은데요? ㅎㅎㅎ
엄마까투리 대박나세요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