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iMac 이 나왔습니다.

반응형




또 이메일 하나 받앗네요 ^^

메일 제목 : 새로운 iMac 이 나왔습니다.



아이맥 신형이 생각보다 빠르게 출시되었네요~
특별히 다른 부분은 찾아보기 힘들고,
썬더볼트 탑재와 CPU 변경이 눈에 띕니다~

저는 아이맥 21.5인치 를 사용중인데,
썬더볼트를 경험해보지 못해서 크게 지름신 오진 않네요^^

언제봐도 올인원은 멋져요~~
애플의 산업디자인은 정말 최고인듯.....
저 가녀린 목에 컴퓨터의 모든 부분이 지탱되다니....
사용하고 있음에도 믿기지 않네요;;;;
( 가끔 부러지진 않을까? 하는 이상한 생각 ㅋㅋ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