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vid Guetta - When Love Takes Over (Feat.Kelly Rowland)‬ 일렉/팝송/추천/듣기/뮤직비디오/가사

반응형



오늘 소개할 곡은 One Love 1번 트랙.
David Guetta - When Love Takes Over (Feat.Kelly Rowland)‬ 입니다.
데이비드 게타 아저씨는 대단해요.
나이가 불혹이 넘었는데 음악스타일이 아주 젊습니다 ㅋㅋㅋㅋ





이 아저씨… 쟁쟁한 뮤지션들을 모두 퓌처링으로 참여시켜버립니다.
이번에는 켈리롤랜드 라는 뮤지션과 함께 작업!
일렉트로니컬 팝은 차트상으로만 보자면,
데이비드 게타가 대부분을 잠식하고 잇는것처럼 보입니다. (중간에 크레이지 뮤직 LMFAO도 잇네요 ㅋㅋ )




어쨋거나 이 노래도 켈리롤랜드의 가창력 + 성량, 게타 특유의 리듬감과 흥이 있습니다.
매력적인 부분은 노래하는 사람이 아주 즐거워보인다는 거죠.
신나는 리듬을 들으며 뮤직비디오를 보고있노라면 저도 모르게 몸이 들썩들썩 ^^;;








David Guetta - When Love Takes Over (Feat.Kelly Rowland)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