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택배(패밀리마트, GS25) CVSnet 택배 조회 하는 방법

반응형




편의점 택배를 보내본적은 많이 있는데,
받아보는건 처음이네요~

찾아보니 뭐 일반 택배조회하는 방법이랑 다를게 전혀 없어서
무척 쉽네요 ^^

편의점 택배(패밀리마트, GS25) CVSnet 에서 택배조회를 하려면
준비물이 필요합니다.

준비물

1. 운송장 번호

준비물로는 운송장 번호만 있으면 곧바로 조회가 가능합니다.



편의점 택배 배송 조회하는 방법


편의점 택배(패밀리마트, GS25) 로 보내어진 택배를
운송장번호를 이용하여 배송 조회를 하기 위해서는
일단 CVSnet(www.cvsnet.co.kr) 이라는 사이트에 접속을 해주세요.


접속을 한 다음, 상단에 메뉴가 있습니다.
거기에서 <서비스 배송추적> 에 마우스를 올린 다음,
<편의점 국내택배> 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
국제택배라면 국제택배를 클릭하시면 되겟죠?ㅋㅋ



요기에다가 송장 번호를 입력해주세요~
'-' 없이 입력을 해주어야 하네요~





택배 조회를 하게되면
이제 자세한 화물상태의 내역이 나타나는데요.
찾아보니 오후 3시경에 물품을 수령해 간다고 합니다.
따라서 물품이 접수된 시간을 기준으로 오후3시가 되어야 조회가 된다는....
새벽에 접수되고 아직 아침이라서, 조회 내역이 없는 상태입니다;;;

오늘 오후 3시에 수령이 되면... 내일쯤에 받아볼 수 있겠네요~ㅎㅎ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