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C APP] Wallpapers HD - 맥 배경화면을 고화질 HD 사진으로!

반응형




현재 맥 앱스토어 무료 랭킹 1위에 올라있는 앱 입니다.
바로 Wallpapers HD 앱인데요~

무료버전과 유료버전이 있습니다.
무료버전(Lite버전)은 하루에 다운로드 할 수 있는 배경화면이 제한되어 있을 뿐,
유료버전과 큰 차이가 없는것 같아서 무료로 사용하면 좋을 앱이네요^^





애플리케이션의 용량이 고작 1.1MB 밖에 안합니다.
그런데 저런 고화질의 HD급 사진들이 어디에서 나타나는지 생각해보니,
애플리케이션은 말 그대로 애플리케이션일 뿐....
배경화면용 사진들은 모두 인터넷에서 다운로드하는 형태로 제공됩니다.

애플리케이션 설명에 개발사측에서 적어놓은 글을 보니,
좋은 사진을 위해 쉬지않고 노력하겠다! 라고 적어 놓았네요 ㅎㅎ
앱이 서버에 접속해서 다운로드라는 형태라서,
조금 더 업데이트가되면 선택지가 많아질것 같아 기쁩니다~




찾아보니 이쁜 사진들이 참 많이 있습니다.

윈도우를 오래도록 사용하다가 이제는 MAC OS X을 주력으로 사용하는데,
그전에 그냥 개발용으로 리눅스 계열을 잠깐 사용한적 있지만....
MAC OS X 처럼 배경화면에 무관심한 운영체제도 처음입니다;;;;
윈도우 사용할 땐 심심하면 배경화면 변경하고...
리눅스도 가끔 변경해줘야 이쁘더라구요...
MAC OS X 은 참 이상하지만, 배경화면 변경하고픈 마음이 안드네요...
아마도 전체적인 디자인의 수려함이나 각종 프로그램의 애니메이션이
뛰어나서, 그쪽에서 갈증해소가 되어서 그런가 봅니다 ^^;;




애플리케이션 왼쪽 상단에 보시면 카테고리를 바꿀 수 잇습니다.
총 5가지의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이 중에서 Calendar 카테고리는 거의 사용안할것 같고...
나머지 4개의 카테고리를 살펴보니 참 이쁜 그림들이 많습니다.



각각의 HD급 배경화면 마다 별점평(RATE)을 줄수가 있고,
다운로드 된 횟수를 살펴볼 수가 있습니다.
별점평이 높고 다운로드 횟수가 많은 배경화면은 많은 사람들이 쓴다는 것!



또한 배경화면을 트위터, 이메일, 페이스북으로 전송할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저는 테스트를 위해 페이스북으로 하나 전송해 보았습니다.



로그인을 하고 사용 허가를 해주면....


포스팅이 완료되었다는 메시지가 나오네요 ^^


페이스북 뉴스피드에는 이런식으로 표시가 되네요~ ㅋㅋㅋ
재밋는것은 저기 링크를 클릭해 이동하면 사진을 볼 수 있는데
그 사진을 곧장 다운로드가 가능하더라구요...;;;
이러면 유료앱 구매자가 적어질텐데 같은 걱정이 잠깐 들었습니다;;



무료버전은 하루에 다운로드 할 수 있는 횟수가 제한이 있었습니다.
뭐, 조금만 참았다가 그다음날 하면 되니 큰 문제는 안되겟지만
급히 바꾸고 싶으신 분들은 유료앱을 구매하셔도 괜찮을것 같습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