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rique Iglesias - Tonight (I'm Loving You) feat.Ludacris 팝송/추천/듣기/뮤직비디오/가사

반응형



오늘 소개해 드릴 곡은요~
Enrique Iglesias - Tonight (I'm Loving You) feat.Ludacris 입니다!

엔리케의 곡은 이전에 제 블로그에서 한번 소개한적이 있습니다~
이번 Tonight(I'm Loving You) 에는 랩퍼 루다크리스가 퓌처링을 하면서 주목받았었죠~
저도 참 좋아라하는 랩퍼 중 1명 입니다 ㅎ
뮤직비디오 중간에 나오는 루다크리스가 왜이렇게 귀여워 보일까요 ㅎㅎ



엔리케는 매우 남성미적인 섹시함을 가지고 있는듯 합니다.
돋보이는 보컬톤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표정은 몇가지 안되서 참 아쉽지만요....ㅋㅋㅋ



라틴계 출신이라는 장점을 살려 자신의 노래들도 섹시한 냄새를 풍겨줍니다.
라틴계 사람들은 무언가... 남녀 구분없이 원초적인 느낌을 주는것처럼 보입니다 ㅎ




엔리케 노래들은 정말 참 좋습니다.
덕분에 빌보드 100에서 6위까지 할 정도로 사랑을 받은 Tonight 이라는 곡입니다~
노래 자체가 너무 좋지만,
뮤직비디오는 출시 이전부터 선정성 논란을 빚을만큼 수위가 높네요...;;;
엔리케 아저씨는... 뮤직비디오를 수위높게 만드는걸 좋아하나봅니다...
유투브에는 "이 포르노 노래좋다" 라는 댓글까지 있더군요;;;
뭐 사실 그정도까지는 아닌것 같긴 하지만, 그래도 선정성 논란이 될만 하더군요^^;;


일반적으로 힙합클럽에서 자주 나올법한 곡입니다.
전형적인 비트에 반복적인 가삿말과 일렉적인 템포가 섞여 있으니까요~
전체적인 멜로디와 돋보이는 보컬톤은 청중을 매료시키기에 충분하네요~


Tonight (I'm Fuckin' You) 와 Tonight (I'm Lovin' You)
라는 dirty version 과 clean version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뭐 거의 비슷하기는 한데,,, 약간 가사가 다르니까요....
굳이 욕하는 더티버전을 만들었어야 되는것이었는지... 의구심이 들기는 하지만
아마도 자신이 짱이라는걸 선포하기 위해 더티버전을 만든건 아니었을까요?
바람둥이 100%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