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로 돈벌기] 새로운 블로그 수익 머천트 - 바디라인 다이어트머니

반응형
[블로그로 돈벌기] 새로운 블로그 수익 머천트 - 바디라인 다이어트머니
요즘 블로그로 수익 올리시는 분들 많으시죠~
티스토리 블로거라면 대표적으로 구글 애드센스나 리얼클릭같은 CPC로 시작해서,
애드젯이나 짱라이브 같은 CPM 설치 정도는 기본사항으로 적용하신것 같습니다.



전문 수익형 블로거분들 같은 경우에는 CPC에서 조금 더 나아가서,
링크프라이스 나 아이라이크클릭 같은 CPS 를 활용하시기도 하고,
조금 더 고수익을 바라시는 분들은 CPA 형태의 포스트를 많이 발생하시기도 합니다.

☞ CPC : 1클릭당 수익을 얻는 방법
☞ CPM : 일반적으로 1000 노출당 수익을 얻는 방법
☞ CPS : 링크를 통해 상품판매가 될 경우 일정 %의 수익을 얻는 방법
☞ CPA : 회원가입이나 자료신청 등 개인 DB를 제공하여 수익을 얻는 방법


머니야 머니야님 과 못된준코 님 외에도 Kay~ 님 등등..
여러 수익전문 블로거 분들의 열정으로, 블로그로 돈벌기가 가능하다는것이 알려지고,
또 단순 돈벌기를 넘어서 일반 직장인 만큼의 수익창출과 함께 여러 방법들이 나와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가장 돋보이는것이 CPA 형태의 자격증, 보험, 재무설계, 재테크, 다이어트 머천트가 있지요.
하지만, 고수익을 올릴 수 있는 위와같은 머천트는 경쟁이 심하고, 치열하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또 CPA 특성상 고객 1명이 중복으로 신청하게되면 수익이 발생하지않고,
개인DB 품질에 따라 여러가지 트러블이 발생하기도 하며,
직접 진행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절대 수익 만들어내기가 쉽지 않아서 힘이 듭니다.
저같은 경우에 CPA 는 아예 손도 못댈 정도로 .. 블로그 운영이 힘들어지기만 하더라구요 ㅠ



반면에 오늘 소개할 블로그로 돈벌기 위한 새로운 수익 머천트는 CPS 방식입니다.
즉, 블로그에 제품을 소개하고, 누군가가 그 글을 읽고 링크를 통해 제품을 구매하면 수익을 얻을 수 있죠.
8월에 새롭게 오픈한 수익 머천트는 "다이어트 머니" 입니다.




다이어트 자체가 남녀노소 불문하고 최고의 관심사 중 하나이기 때문에,
단기적으로나 장기적으로나 매력있는 제품임에는 틀림없습니다.
누구나 멋진 몸매와 건강한 삶을 바라는것은 당연하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대한 수요는 꾸준히 증가하고있고, 그런 부분 때문에 블로그에서도 많은 다이어트 방법론들이 제시되고 있지요.

따라서, 누구에게나 쉽게 다가갈 수 있는 아이템이면서도, 키워드가 무궁무진하다는 장점이 있으며,
접근이 쉬워서, 초보 블로거 분들이나 처음 수익을 올려보고자 하는 블로거 분들에게는 특히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다이어트 머니의 메인페이지 입니다.


접속해보시면 아시겠지만....
바디라인 이라는 허벌라이프 쇼핑몰에서 다이어트 관련 제품을 판매하고, 거기에 대한 커미션을 제공받는 머천트입니다.

다이어트 아이템에서 허벌라이프 제품은 워낙 인지도가 높고, 효과가 증명이 되었으며,
제품 가격 자체가 높고, 재구매율이 높아서 CPS 수익모델로써는 최고가 아닐까 싶습니다.



많은 분들이 수익모델로 함께 운영하시는 리더스리치, 굿모닝리치 머천트를 컨설팅 하시는 못된준코 님의 새로 컨설팅 모델이기 때문에, 제품판매나 수익관련해서는 신뢰할 수 있고 투명해서 좋습니다.

제가 살펴본 다이어트 머니 머천트의 특이사항은 아래정도 인것 같습니다.

다이어트 머니 TIP

1. 상품판매 커미션이 10% 로 높은 편입니다.
2. 기존에 구매했던 회원이 재구매 할 경우 커미션 7% 를 제공해줍니다.
3. CPS 방식이기 때문에 중복DB 처럼 수익이 인정되지 않을 염려는 없습니다.
4. 허벌라이프 제품 가격이 비교적 높기 때문에 고수익 창출이 가능합니다.
5. 여러가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서, 추가 수익을 올릴수도 있습니다.
6. 다양한 머천트를 컨설팅 하시는 못된준코님이 컨설팅하시기 때문에, 블로그 홍보방법에 있어서 여러가지 도움을 얻을 수 있습니다. 키워드 또는 홍보방법에 대한 TIP 들을 제공받아 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이정도 인것 같습니다.



현재 다이어트 머니에서는 키워드 이벤트 및 오픈캐스트 이벤트도 하고 있네요~
이런 이벤트를 잘만 공략하시면 추가 수익으로도 짭짤한 수익을 올릴수도 있을거 같습니다.




아직 오픈한지 오래지 않은 머천트이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경쟁률이 낮아서,
현재 존재하는 CPA 모델에 파이 쪼개기로 비집고 들어가는 방법 보다는,
좀 더 쉽고 수요가 크다고 판단되는 다이어트 머니 머천트를 활용해보시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한번 들어가 보세요.
이벤트도 이벤트지만 머천트가 매력적이라서 초보 블로거 분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새로운 블로그 수익모델을 찾고 계시는 분들에게 좋을거 같습니다 ^^
대~박~ 나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