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뷰(RevU) 메인에 제 글이 처음으로 걸렸네요^^

반응형

오늘 습관적으로 레뷰에 접속했다가 익숙한 글을 만났네요~



최근 서평을 작성한 <일 잘하는 사람보다 말 잘하는 사람이 이긴다> 라는 포스트네요~
처음 로그인하자마자 익숙한 글이 보이길래 깜짝 놀랐죠 ㅎㅎㅎ

레뷰에 글을 송고한지가... 꽤 오래됫는데, 메인은 처음입니다 ^^

얼마전에 작성한 <나는 아내와의 결혼을 후회한다> 책의 서평은 다음뷰 베스트에 올랐는데,


이번에는 레뷰 메인에 새로운 글이 걸렸네요 ^^
반면에 메인이면 엄청난 유입 트래픽이 !! +_+ 라며 유입경로를 보는데,
아직 아침이른 시간이고 해서 그런지... 유입은 없네요 ㅎㅎ
좀 더 기다려봐야할듯 ㅎㅎㅎ

아무쪼록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