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C APP] iSplash - 사진의 특정부분을 흑백으로, 또는 특정부분만 컬러로 간편하게 수정할 수 있는 앱

반응형



[MAC APP] iSplash - 사진의 특정부분을 흑백으로, 또는 특정부분만 컬러로 간편하게 수정할 수 있는 앱


제목이 엄청 기네요...
간만에 맥킨토시 앱 리뷰를 적어보네요 ㅋㅋ
오늘 소개할 앱은 사진의 특정 부분만 흑백으로, 또는 특정 부분만 컬러로 간편하게 수정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애플리케이션 입니다. 사진을 그레이스케일로 바꾼 다음, 사용자가 선택하는 부분만 원래 색상으로 복원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앱 이름은 iSplash 입니다.
현재 80% 할인 중이라서 $0.99 에 맥 앱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다운로드 및 설치 직후 직접 몇번 만들어봤는데, 초보자가 하기에도 굉장히 쉽고 직관적이라서 좋은것 같습니다. 단, 세밀한 부분이나 디테일한 부분에 대한 기능은 좀 미약하기 때문에, 전문가라면 포토샵을 활용하는것이 더욱 유용할것 같네요.

< Before >



< After >



< Before >



< After >



< Before >



< After >



< Before >



< After >



그래픽 툴 사용에 극악의 감성을 가지고있는 제가 활용하기에도 쉬운것이 장점입니다.




애플리케이션의 메뉴는 위처럼 단순하고 몇가지 되지도 않네요

되돌리기, 복원하기, 컬러 스프레이와 그레이 스프레이, 스플래시 크기 조절과 줌인, 줌아웃이 전부네요.

한가지 아쉬운점은 MAC 의 일반적인 단축키가 먹히지 않는다는 점 정도입니다.

또한 아주 디테일한 부분까지 완벽하게 연출하기 위해서는 적절한 노가다(?)가 필요해 보입니다;;;



브러쉬 툴 처럼 생긴 마우스로 찍찍~ 그어버리면 모든게 끝나니 참 간편하네요 ^^

포토샵으로 위와 완벽하게 동일한 기능을 구현할 수 있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만.....

복잡한 기능이나 포토샵의 여러가지 툴 활용에 익숙하지 않은 분들에겐 참 유용하게 사용될것 같습니다


현재 맥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및 설치가 가능합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