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활체험을 즐길 수 있는 예천 활기찬 활체험센터

반응형

다양한 활체험을 즐길 수 있는 예천 활기찬 활체험센터

예천 활기찬 활체험센터는 올해 개장한 전국 최대 규모의 문화복합공간입니다. 예천 활을 테마로하는 활기찬 활체험센터는 예천진호국제양궁장 내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진호국제양궁장은 저도 2016년에 팸투어로 방문해서 많은분들과 재미있는 활쏘기 체험을 즐겼던 곳인데요. 당시에 양궁 체험을 했었는데 아주 즐거웠던 기억이 납니다.


올해 (2019년) 활기찬 활체험센터 오픈 후 열리는 2019 예천 세계활축제에도 관심이 가는데요. 2019 예천 세계활축제는 10월 18일 금요일부터 10월 20일 일요일까지 예천한천체육공원에서 열립니다! 해당 기간에 예천을 방문하여 세계활축제도 즐기고 활기찬 활체험센터에서 양궁 등 다양한 활쏘기도 즐겨보면 좋은 추억이 될 것입니다!


예천활체험센터 홈페이지를 방문해보니 다양한 활체험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일반 체험부터 패키지 체험, 단체 체험 등 인원과 상황에 꼭 맞는 프로그램이 있어 알찬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아요.


일반 체험은 양궁, 국궁, 흡착활, 호버볼, 무빙타겟, 자세교정, 활 서바이벌이 있네요. 



활 서바이벌이 특히 재미있을 것 같아서 저도 이번 축제 기간에 방문하여 체험해보려고 마음먹고 있답니다.


패키지 체험은 저렴한 금액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이용해보는 코스입니다. 만원, 팔천원, 칠천원 등 여러개의 패키지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단체로 이용하실 경우 일반인 또는 학생분들을 대상으로 하는 체험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예천 지역민, 장애인, 국가유공자 10%할인을 해주고, 1년간 30회 이상 체험참여시 예천 쌀 20kg 증정한다고 하네요. 



예천 활기찬 활체험센터의 체험을 이용하고자하는분들은 미리 사전에 예약을 하셔야합니다. 주말에는 100%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기 때문에 반드시 사전 예약을 해두세요. 예약하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예천 진호국제양궁장은 정말 어마어마하게 넓어서 저도 예전에 한참을 돌아다녔던 기억이 나는데요. 활기찬 활체험센터에서 재미있는 활쏘기도 즐기고 예천세계활축제도 참여해보는 즐거운 주말을 준비해야겠어요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