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 옥동 돈토리 숯불갈비 돼지갈비 무한리필집 오픈 예정

반응형

안동 옥동 돈토리 숯불갈비 돼지갈비 무한리필집 오픈 예정

안동 옥동 중심가쪽, 이전 소백산 고깃집 자리에 공사를 하고 있길래 가봤더니 현수막이 딱! 돈토리 숯불갈비 돼지갈비 무한리필집이 들어선다고 한다. 10월 말 오픈 예정. 현재 한창 공사 중이더라. 기존 소백산이 고깃집이었으니까 디자인적으로 크게 바뀌는거는 없을 것 같고 필요한 몇 가지들을 수리하는 것으로 생각된다.

돈토리 숯불갈비는 처음 들어봐서 인터넷에 미리 검색을 해보았다. 일단 가장 좋은점은 돼지갈비가 무한리필이고 어디처럼 시간제한 같은건 없는 것으로 보인다. 주류가 2,500원인게 가장 마음에 들었던 점이다. 다른 지역에 돈토리 숯불갈비 후기가 몇 군데 있길래 천천히 읽어보았는데 호불호는 좀 갈리는 듯. 근데 이 호불호가 가게마다 달라서 안동점의 경우 직원분들이나 사장님의 서비스 마인드에 따라 결과가 달라질 것 같다. 흑돼지 배요타 100% 돼지갈비라고한다.

일단 먹어봐야 알겠지만, 1인 13,800원이니 완전 부담되는 가격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완전 부담없는 가격도 아닌 적정선으로 보인다. 비슷한 돼지갈비 무한리필집인 명O진O갈비의 경우 셀프바와 공기밥, 음료까지 모두 합해 13,500원이기 때문에 갈비 맛을 보고 결정을 해야될 판이다.

소비자 입장에서 보통 오픈 초기에는 오픈빨과 함께 서비스 마인드나 가게의 깨끗함, 재료의 신선함 등이 있어서 오픈 초기에 가는게 좋겠다고 생각된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