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 핫플 카페 커피합니다 달고나 눈꽃빙수
안동 핫플 카페 커피합니다 달고나 눈꽃빙수
안동 문화관광단지 근처인 성곡동에 있는 커피합니다 카페. 안동 핫플레이스로 많은분들이 좋아하는 공간이다. 예쁜 인테리어와 훌륭한 메뉴들을 갖춘 곳인데 최근에 달고나 눈꽃빙수가 나왔다고해서 먹어보았다.
날씨가 좋은 날에는 야외 테라스를 즐겨보는 것도 좋겠다.
커피합니다 인테리어는 예전보다 조금 더 업그레이드 된 모습이었다. 인생샷 찍고 인스타그램 사진 올리기에 정말 좋은 곳이다.
달고나 빙수 주문! 커피합니다에서는 재능기부로 수학 과외를 해주고 있다. 가정형편이 어려운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다고 한다.
카페 구경하면서 조금 기다리니 나온 달고나 빙수!
최근 달고나 커피는 많은곳에서 서비스하고 있지만, 달고나 빙수는 여기가 처음 인것 같다. 일반 눈꽃빙수 스타일에 맛있는 달고나가 추가된 형태의 빙수다.
일단 양이 푸짐해서 여러명이 먹기에도 부족하지 않다.
빙수 위에 올려진 아이스크림이 무척 맛있었다.
전체적으로 단 맛이 나는 빙수로 어른아이 모두들 좋아할만한 맛이다.
함께주는 에스프레소는 빙수에 부어 먹으면 커피 빙수처럼 만들 수 있다. 취향에 따라 부어 먹어도 좋다.
음료 하나 정도는 있어야하니깐 커피합니다의 시그니처 커피인 클래식을 주문했다.
클래식 커피는 우유와 더치 커피에 생크림을 올린 부드러운 커피다. 커피합니다의 대표 메뉴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메뉴이기도 하다.
달고나 빙수랑 잘 어울리는 음료.
여기는 달고나 자체가 딱딱하지 않고 부드러운 느낌이고 크기가 적당해서 한 입에 먹기에 좋았다.
식감도 굿!
빙수 메뉴 중에는 달고나 빙수외에 벌집 꿀 빙수라는 메뉴도 있다.
벌집 꿀 빙수는 진짜 벌집이 들어간 빙수인데 굉장히 달다. 단 맛을 싫어하는분들은 함께주는 에스프레소 커피를 넣어 먹는게 좋겠다.
빙수 비주얼이 예뻐서 사진 찍기에 좋았고 빙수도 양이 많고 맛있어서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최근에 달고나 빙수가 출시되었기 때문에 더워지는 날씨에 커피합니다에서 맛있는 달고나 빙수를 즐겨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