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관리자 개편 이벤트에 당첨되었습니다 ~

반응형

얼마전 티스토리 관리자가 개편되면서 티스토리에서 이벤트를 진행했었습니다. 저도 티스토리를 사랑하는 티스토리 블로거로서 참여하게 되었는데, 오늘 발표가 났네요~


원래 당첨운(?)이 지지리도 없는 사람 of 1인인데,
너무 기쁘네요~ 처음이거든요 ㅋㅋㅋㅋ



글을 작성하고 나서,
다른분들의 글들을 보니 저보다 훨씬 멋지게 작성한 분들이 많아서 당첨되지 않을것 같다는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운이 좋았나봐요~ ㅎㅎㅎ 실물경품에 당첨되는 경우는 처음이라 얼떨떨 하기도 하고... 그러네요
꾼이님과 윤뽀님, 백전백승님도 계시네요 ^ ^;

티스토리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에 매번 도전했었었는데,
이벤트 참여 자체가 당첨인 이벤트 (이를테면, 다음 클라우드 용량증가 이벤트 같은) 를 제외하면 아예 당첨된게 없었던 터라... 더욱 기분이 좋습니다~



사실... 어제부터 독한 감기몸살에도 당첨(??) 되어
지금 약 먹으면서 골골거리고 있거든요 ㅠ



티스토리에서 감기 빨리 나으라고 선물 줬나봐요 ~
택배 받으면 리뷰도 올릴게요~
당첨되신 모든 분들 축하드립니다 ^^*


추가적으로 현재 티스토리에서 매년 열리는 사진공모전 이벤트가 예고되어 있습니다.
탁상달력을 주며 멋진 사진을 구경할 수 있는 아주 재미있는 이벤트에요!
작년에 참여하려다가 안타깝게 시기를 놓쳤는데,
올해에는 잊지않고 꼭 도전해 봐야겟습니다 ^^
티스토리 탁상달력...매우 탐나요 ㅎㅎㅎ
자세한 사항은 티스토리 공지사항 [예고] 2012 티스토리 사진공모전이 곧 찾아갑니다! 를 참고하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