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300번째 글 !!!!

반응형




드디어 블로그의 글이 300번째가 되었습니다.
현재 이 글이 300번째 글이지요.ㅋㅋ

실제 비공개된 글 및 임시저장된 글 등등을 포함하면 300개가 조금 넘는 정도인데
공개 -> 발행된 글만을 기준으로 이 글이 300번째 글이군요.ㅎ

< 영화 300 입니다 ^^ >

처음 블로그를 시작할 적을 생각해보니, 그 당시엔 " 딱 100개의 글만 적어보자 " 라는 각오로 시작했던 기억이 납니다.

작년 11월~ 현재 9월 까지 얼마되지않는 기간동안 그래도 꾸준히 애정을 가지고 운영을 해 왔었네요.

그동안 블로그에 광고도 달고, 스킨도 바꾸고 여러가지 위젯이나 기타등등 다른것들도 덕지덕지 붙였었고, 디자인 적인 멋진 시각효과를 내기위해 미천한 실력으로 포토샾 등을 끄적이며 많은 시간을 보내기도 했었는데, 그러다가 문득, " 그냥 그 시간에 글이나 많이 쓰는게 낳겠다 " 싶어서 그때 그 상태 그대로 유지되고 있네요 ㅎㅎ

그간 많은 분들이 오고 가셧고, 댓글을 남겨주시거나 도움이 되었다는 글들을 볼때마다 뿌듯해 지곤 합니다~

소셜서비스로 Web 환경이 굉장히 작아지며 연결되는 구조를 많이 가지는것 같은데,
아직도 블로그는 여전히 건재한 느낌입니다. ( 물론 제 블로그는 아니구요 ^^;; )

처음 프로그래밍 관련하여 Java 및 Php 류의 글들을 쓰다가 - 일기 , 트위터, 그외 생각들 등 모든 쓰고싶은 내용들을 무작위로 써왔었네요..ㅋㅋ 프로페셔널 하진 않지만 적어도 저에겐 가치있다고 느껴집니다.


이제 300번째 길을 넘어, 500, 700, 1000 으로 달려갈 기로에 서 있습니다.
좀 더 많은 분들과 좋은 정보 공유하기 위해 신경쓰도록 다짐해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