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 후라이드치킨 숨은 맛집 태화동 오케이양념치킨

반응형

안동 태화동에 있는 오케이양념치킨입니다. 여기는 SNS에서 맛있다고해서 추천받은 곳인데요. 가게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오케이양념치킨'이라고 하는것처럼, SNS에서 저에게 추천해줄 때 양념치킨 맛집으로 추천을 해주었는데요. 직접 먹어보니까 ㅋㅋ 오히려 저는 여기 후라이드가 진짜 정말로 맛있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후라이드 치킨 맛집으로 소개하고 싶습니다.

 

양념반, 후라이드반... 반반으로해서 2만 2천원이었고요. 배달을 시켰습니다. 이곳은 특이하게 배민이나 먹깨비 등에 등록돼 있지 않아서 전화로 배달 주문하였어요. 약간 옛날 방식이었는데 ㅎㅎ 추억의 방식이죠.

반응형

계산도 그냥 현금을 드렸었는데 남자 사장님께서 직접 배달을 하시는것 같더라고요. 배달은 저녁시간때라서 그런지 약 50분 정도 걸렸습니다. 

 

개인적으로 여기 후라이드치킨이 정말 맛있었어요. 짭조름하면서도 튀김 옷이 얇고 바삭한 식감이 일품이었습니다. 

 

그리고 여기에 마늘 소스를 기본으로 주시는데요. 이 마늘 소스가 또 별미에요 ㅎㅎ

 

양념치킨 맛집으로 추천받았지만... 양념치킨 소스는 제가 먹어보니까, 제가 기대했던 맛은 아니었어요. 제가 찾는 맛은 진짜 옛날식 양념치킨의 맛인데 요즘에는 그런 집을 찾기가 정말 정말 어렵더라고요. 그래도 여기 양념치킨도 맛은 있습니다. 제가 원했던 맛이 아니라는거지, 맛 자체가 없는건 아니에요.

여기는 후라이드가 정말 인상깊었어서 앞으로 몇 번 더 이런저런 메뉴 시켜먹어볼 예정입니다! 가게는 태화삼거리쪽에 있는데, 여기는 직접 가서 먹으면 더 맛있을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