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맛집 끼니가 비빔국수 왕돈까스 만두 클리어

반응형

더운 여름... 입맛도 없기도 하고 갑자기 국수가 엄청 땡겨서 끼니가 다녀왔어요. 여기는 예전에도 몇 차례 갔던 곳인데 매번 잔치국수를 먹었었는데 이번에는 비빔국수를 골라봤습니다. ㅎㅎ 비주얼이 일단 마음에 들었어요.

 

멀리서 Z플립5 디지털 줌을 댕겨서 대략 2.5배 정도로 놓고 찍은 사진인데... 의외로 화질이 많이 깨지는 것 같고... 보정도 좀 많이 들어가네요.ㅎㅎ 

 

잔치국수 대신 고른 비빔국수입니다. 채소나 이런게 듬뿍 들어가있어서 식감이 보통 비빔국수보다 더 뛰어나고 양도 푸짐한 편입니다. 처음에 보기에는 국물이 많아보이는데 비비다 보면 적당하게 잘 스며드는 것이 딱 알맞습니다.

 

추가로 주문한 만두에요. 6,000원에 4개라서 가성비를 따지기 좀 그렇지만, 맛은 정말 좋아요. 비빔국수에 왕만두는 진리!

 

같이 갔던 친구가 선택한 왕돈가스입니다. 이것도 양이 정말 푸짐해요. 11,000원입니다.

 

먹기 전에 전체 풀샷! 돈가스 때문인지 왕만두가 먼저 나오고 조금 후에 식사가 나왔는데요. 사진 찍을려고 만두 안먹고 기다렸습니다 ㅎㅎ

일찍 가시면 혼밥도 가능하고 북후면이라서 생각보다 멀지 않고 송현오거리에서 약 10분 정도만 가면 되는 곳인데 안동 외곽지역 맛집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