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츠 무료배달 와우멤버십 할인혜택 경북 안동 지역 될까? 문의결과

반응형

쿠팡이츠에서 3월 26일부터 와우 혜택으로 와우멤버십을 이용할 경우 쿠팡이츠에서 무제한 무료배달 한다는 기사를 접하고 관심이 있어서 문의하게 됐습니다. 쿠팡이츠 고객센터에 전화로 문의했습니다. 쿠팡이츠 고객센터 전화문의가 좋았던게 오전 6시부터 상담이 가능하더라고요? 다른곳들은 맨날 9시부터 가능해서 일하는 시간대라서 고객문의가 여의치 않은 경우가 많았는데 오전 일찍 되니까 조용한게 좋긴 좋았네요.

와우 혜택으로 와우멤버십을 이용할 경우 쿠팡이츠에서 무제한 무료배달 한다는 기사를 접하고 관심이 있어서 문의하게 됐습니다. 기사에서는 '경상도 주요지역'이라고만 표현돼 있고, 그 어디에서도 세부 내역을 공개하지 않고 있어서 내가 살고있거나 관심있는 지역이 와우멤버십으로 쿠팡이츠 무료배달 혜택 가능한지 확인하려면 무조건 전화로 물어봐야하는 시스템입니다. 

반응형



기존에 제공하던 와우멤버십 혜택 10% 할인이 없어지고 그 대신 무료배달을 해준다고 하더라고요. 혜택이 제공되는 지역에서만 가능해서 궁금해서 문의해보았는데요. 경북 안동의 경우 현재 로켓배송이 가능한 지역으로 들어오긴 했는데 와우멤버십 혜택의 경우에는 아직 제공되지 않는다는 답변을 받았어요.


그래서 정리하자면, 경북 안동은 쿠팡이츠 무료배달 와우멤버십 할인혜택이 제공되지 않는 지역입니다. 현재 기준입니다.(2024년 3월 25일)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